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재난 장인 하정우, 이번엔 백두산 폭발이다!:엔티엠뉴스
로고

재난 장인 하정우, 이번엔 백두산 폭발이다!

영화 ‘백두산’, EOD 대위 ‘조인창’으로 사상 초유의 재난에 맞서다!

김은영 | 기사입력 2019/11/14 [00:26]

재난 장인 하정우, 이번엔 백두산 폭발이다!

영화 ‘백두산’, EOD 대위 ‘조인창’으로 사상 초유의 재난에 맞서다!

김은영 | 입력 : 2019/11/14 [00:26]

영화 백두산은 남과 북 모두를 집어삼킬 초유의 재난인 백두산의 마지막 폭발을 막아야 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암살’, ‘신과함께-죄와 벌’, ‘신과함께-인과 연까지 무려 세 편의 천만 영화를 탄생시키며 연기력과 흥행 파워를 모두 인정받은 배우 하정우가 백두산에서 조인창역으로 돌아온다.

모두의 운명이 걸린 비밀 작전에 투입된 대한민국 EOD 대위 조인창은 전역 당일 미사일 해체를 담당하는 기술진으로 북한에 가게 되지만 예기치 못한 사고로 작전을 이끌게 된 인물이다.

특히 더 테러 라이브에서 테러범의 협박을 받는 뉴스 앵커, ‘터널에서 무너진 터널에 갇힌 평범한 가장 역으로 현실적 재난 상황에 맞닥뜨린 캐릭터를 선보이며 관객들을 사로잡았던 하정우는 백두산에서도 절박한 상황 속 특유의 유머러스한 연기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자신이 맞이한 상황에 맞춰 책임감을 갖고 임무를 완수해 나가며 성숙해지는 인물이다라고 전한 하정우는 백두산의 마지막 폭발이 다가올수록 작전에 책임감을 가지고 임무를 수행하려는 캐릭터를 인간적인 매력을 더한 탄탄한 연기로 완성해 극을 이끌 예정이다.

김용화 감독은 하정우 배우는 스마트하다. 씬을 해석해내는 통찰력이 뛰어나고 극에 생동감을 불어 넣는다라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국 영화를 대표하는 배우들의 만남, 백두산 화산 폭발이라는 소재와 참신한 상상력으로 새로운 재미와 볼거리를 선사할 영화 백두산은 오는 12월 개봉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