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이해찬 대표, 열린민주당에 '문재인 정부와 민주당을 참칭마라':엔티엠뉴스
로고

이해찬 대표, 열린민주당에 '문재인 정부와 민주당을 참칭마라'

'더불어시민당이 문재인 정부 안정적 국정 운영 뒷받침하는 유일한 정당'

이규광 | 기사입력 2020/03/26 [02:36]

이해찬 대표, 열린민주당에 '문재인 정부와 민주당을 참칭마라'

'더불어시민당이 문재인 정부 안정적 국정 운영 뒷받침하는 유일한 정당'

이규광 | 입력 : 2020/03/26 [02:36]

25
, 더불어민주당 이해찬 대표는 정봉주 전 의원과 손혜원 의원이 주도하는 비례대표용 정당 열린민주당을 향해 "일각에서 민주당을 탈당한 개인들이 유사한 당명의 정당을 만들었는데 무단으로 문재인 정부와 민주당을 참칭하지 말 것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오전, 이 대표는 국회에서 열린 최고위원회의에서 "더불어시민당은 우리 당이 전당원 투표로 참여한 유일한 비례 연합정당이자 문재인 정부의 안정적 국정 운영을 뒷받침하는 후보를 배출할 유일한 정당"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이 대표의 발언은 열린민주당이 문재인 정부 성공을 위한 비례정당임을 앞세우면서 일부 인사들이 민주당을 '형제당'으로 지칭하고 4.15 총선 이후 민주당과의 합당 가능성을 주장하고 있는 것에 대해 경고한 것으로 보인다.

이 대표는 "더불어시민당의 비례후보가 확정돼 우리 당 비례후보 20명 명단이 여기에 올랐다"면서 "더불어시민당의 승리가 민주당의 승리다. (시민당은) 문재인 정부의 성공과 국정 안정을 바라는 국민이 선택할 수 있는 유일한 비례 연합정당"이라고 강조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