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의 숨겨둔 여행지 매력 발산, 랜선 여행 영상 인기

코로나19 대응 비대면 여행이 가능한 10곳 선정, 영상 공개
뉴스일자: 2020년12월08일 22시30분

전남 보성군은 코로나-19 시대에 랜선(온라인·모바일)으로 보성의 숨겨진 여행지를 둘러보는 삼삼오오 보성여행지 10영상을 보성관광페이스북을 통해 공개했다.

영상에 댓글을 남긴 한 누리꾼은 보성하면 녹차만 떠올랐는데 이렇게 영상을 보니 보성의 숨은 매력을 찾은 거 같아 기쁘다”, “특히 중도방죽을 보니 마음에 안정을 느껴 코로나-19 끝나면 가족들과 꼭 가봐야겠다며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이번에 온라인을 통해 소개된 장소는 일반에 잘 알려지지 않은 숨겨진 명소들로 10월 보성군이 발표한 비대면 여행지 삼삼오오 보성 여행지 10의 모습이 영상으로 담겼다.

삼삼오오 보성 여행지 10은 중도방죽, 대원사 권역(대원사 길+백민미술관+티벳박물관), 장도 권역(장도+갯벌체험), 활성산성 편백숲 보부상길, 오봉산 권역(해평저수지+비니거파크), 메타세쿼이아길 권역(복내~미력 메타세쿼이아길+옹기체험), 명봉역 권역(명봉역+보성의병기념관), 득량만 권역(비봉마리나+득량만 바다낚시공원), 다락금 솔밭 유원지, 보성강 용정권역 어울마당이다.

보성군 문화관광과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지친 분들이 랜선으로 나마 보성 여행을 통해 마음을 안정시키고, 앞으로 코로나-19가 조금 완화되면 직접 와보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삼삼오오 보성 여행지 10은 최근 여행 트렌드 변화에 맞춰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고, 공간이 넓어 사회적 거리두기가 자연스럽게 이뤄질 수 있으며, 최소 관광지 편의시설이 갖춰진 곳을 고려해 선정했다.

한편, 보성군은 삼삼오오 보성 여행지에 대한 소개와 더불어 앞으로도 보성군 관내의 다양한 매력을 찾아 소개할 예정이다.

공개된 영상은 문화관광 관련 콘텐츠를 전담하는 페이스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boseongtour)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이 뉴스클리핑은 http://www.ntmnews.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