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VIP 명함의 새로운 트랜드 카드형 USB메모리 눈길:엔티엠뉴스
로고

VIP 명함의 새로운 트랜드 카드형 USB메모리 눈길

플러스부 | 기사입력 2011/09/15 [16:15]

VIP 명함의 새로운 트랜드 카드형 USB메모리 눈길

플러스부 | 입력 : 2011/09/15 [16:15]

세상에 하나 밖에 없는 명함형 USB메모리를 만들 수 있는 서비스가 주목을 받고 있다.

명함은 인맥의 첫 단추를 꿰는 도구이자 최고의 홍보수단이며 VIP 고객을 위해 다양한 디자인명함 예쁜명함으로 고급화 되고 있다.

감성 모바일 액세서리 아트테크네(
www.atechne.co.kr)가 나만의 명함 카드형USB메모리로 만들어주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카드형USB메모리는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체크카드나 신용카드와 비슷하기 때문에 휴대시 명함집이나 지갑속 또는 정장 상의 주머니에 넣고 다닐 수 있어 편리하다.

명함형 USB메모리를 요청하는 고객은 아트뮤에서 인터넷을 통해
www.artmu.co.kr 로 사진을 올리면 상담을 통해 제작하게 된다.

사진은 원본 이미지의 크기가 클수록 더 생생하고 정교한 제작을 할 수 있다.

제작기간은 약 2일정도 소요되며, 3일후에는 명함형 USB메모리를 받아볼 수 있다.

프리미엄 서비스의 요금은 메모리 용량별(4기가 20,000원 8기가 28,000원 16기가 46,000원 32기가 92,000원)로 다양하다.

베어월즈코리아(주) 마케팅팀 담당자는 “웨딩사진, 가족사진, 아기사진, 동호회사진, 팬클럽사진, 연예인사진 등 기억하고픈 사진들을 USB카드형메모리로 제공하는 서비스로 고객들로 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플러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