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찌는 가을, 방심하지 말고 건강한 다이어트를

참위튼소식프로그램으로 다이어트+건강 두 마리 토끼 다 잡아
뉴스일자: 2011년10월25일 04시28분

하늘은 높고 말은 살찐다는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이다
 
가을은 여름에 비해 기온이 떨어지면서 포만중추에 대한 자극이 약해지고 식욕이 왕성해져 상대적으로 많이 먹게 되는데, 이 경우 자칫 방심하면 훌쩍 1~3kg 정도 살이 찌는 등 여름 동안 힘겹게 줄인 체중도 한 순간에 다시 불어날 수 있다.


따라서, 더욱 체중 관리와 건강에 신경을 쓰는 것이 좋은데, 실제로 가을에는 본격적인 웨딩 시즌과 왕성해진 식욕으로 인해 몸매 관리에 신경을 쓰는 여성이 급격히 늘어나 다이어트의 계절이라고 불리기도 한다

특히, 여성이라면 누구나 새하얀 웨딩드레스를 입고 빛나는 그 순간에 가장 아름다운 자신의 모습을 꿈꾸기에, 결혼식을 앞두고 급한 마음과 함께 짧은 시간 내 빠른 감량의 효과를 볼 수 있는 단기간 다이어트에 돌입하는 경우가 많은데. 비단 신부뿐 만이 아니라 신부의 친구들 역시 결혼식 하객패션과 옷맵시를 위해 무리한 다이어트에 돌입하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너무 급하게 단식, 원푸드 다이어트 등 무리하게 체중을 감량하면 몸에 무리가 가기 십상. 몸의 수분이 감소하고, 영양 불균형으로 인해 소화불량, 탈모 등의 증상이 나타나기도 하며, 체지방이 빠지는 대신 근육량이 줄고 기초대사량까지 떨어져 요요 현상이 오거나 살을 더 찌우기도 한다


가을은, 여름철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두피의 모공이 넓어질뿐더러 급격히 건조해진 날씨 탓에
호르몬의 분비가 많아져 평소에 비해 탈모가 1.5~2배 정도 늘어나므로, 평상시 탈모에 대해 걱정을 하는 여성이라면 무리한 다이어트는 오히려 건강을 위협하여 독이 될 수 있으니 더욱 주의를 요한다.


최근 무조건 굶지 않으면서도 건강에도 도움이 되는 위편한세상의 참위튼 소식다이어트 제품이 바쁜 직장인들과 주부들 사이에서 부쩍 입소문을 타고 있다.


참위튼 소식다이어트는 쑥떡과 싸주아리 쑥즙 그리고 103가지 어린잎으로 5년간 숙성시킨 산야초로 구성. 100% 국내산 찹쌀쑥떡으로 위를 보호하고, 비타민과 필수미네랄이 풍부한 산야초 효소공급을 통해 체내의 지방이 에너지로 잘 분해 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함께 마시는 쑥즙은 가을철 쌀쌀해진 날씨에 생각나는 차 한잔처럼 간단하게 물에 희석해 차처럼 마실 수 있으며, 체내독성 및 노폐물의 체외배출 등을 도와 피로회복 및 체력개선의 효과를 주기 때문에 힘든 다이어트로 오는 어지러움증이나 기를 보충해준다. 이에 올바른 식생활과 함께 자연스러운 다이어트가 이루어지고 결과적으로 몸상태를 최상으로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


더불어 함께 제공하는 소식다이어트 30일 프로그램을 통해 굶어야 한다는 부담 없이 식사량을 조절해가면서 일반인들이 직장생활이나 사회생활을 무난히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위편한세상의 최태영 대표는참위튼 소식다이어트는 오직 살을 빼기 위한 다이어트가 아니라 건강을 증진시키고 그로 인해 체중을 감량해주는 다이어트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소식 식이요법은 비만을 비롯한 각종 성인병의 예방에도 좋으며, 오염된 먹거리에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고 설명했다.

현재 위편한세상은 즙셋트 구매시 1만원 상당의 쑥떡을 무료로 증정하는 쑥떡 무료체험 등 10월의 빅4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제품문의 : 02-484-8585> www.wejang.com

<최인규 기자/eagle98ts@hanmail.net>


이 뉴스클리핑은 http://www.ntmnews.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