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의료정보] 현대여성들의 동안얼굴 만들기 - 필러:엔티엠뉴스
로고

[의료정보] 현대여성들의 동안얼굴 만들기 - 필러

최인규 | 기사입력 2011/12/08 [17:52]

[의료정보] 현대여성들의 동안얼굴 만들기 - 필러

최인규 | 입력 : 2011/12/08 [17:52]
현대여성들의 외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누구나 한번쯤은 꿈꾸는 여성들의 동안 얼굴 만들기. '동안이란 연예인들만의 전유물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한번쯤 해보았을 것이다.

나이를 가늠하기 힘든 몸매와 탄력있는 피부를 가진 연예인들을 보면 일반인들도 변신의 욕구를 가지게 되기 마련이다. 그렇다면 동안 얼굴을 만들기 위해서는 어떠한 방법들이 있을까?

첫째로 운동을 떠올리기 쉽다. 운동을 하게 되면 자연스럽게 피부의 탄력이 더해져 생기있는 모습으로의 변신이 가능하다. 하지만 운동만으로 동안얼굴을 만들기에 자신 스스로 만족을 못하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현대여성들은 피부미용과 성형시술에 관심을 가지고 더욱더 젊고 아름다운 얼굴을 위하여 노력한다.

ntm뉴스에서는 동안얼굴을 위한 올바른 의료정보제공을 위하여 피부 및 성형전문의 핑클리닉의 이맹노원장을 만나 올바른 동안얼굴 만들기에 필요한 성형시술에 대해 알아 보았다.

<필 러>
-필러성형이란?

피부는 나이가 들면서 자외선 등 다양한 원인에 의해 피부 연조직(히알루론산, 콜라겐등)이 줄어들게 됩니다. 따라서 주름살이 생기고, 아기 피부와 같은 불륨감이 없어지게 됩니다.

필러는 이마나 입가에 깊게 파인 주름이나, 얼굴전체적으로 발생한 주름, 늘어지거나 푹꺼진 피부에 시술이 가능하며, 주사요법으로 간편하고 안전하게 치료할수 있는 방법으로 수술에 대한 거부감이 있거나 시간적 여유가 엇어 수술을 망설이는 분들도 간단히 하실 수 있어 최근에 많은 분들이 선호하고 있습니다.

-팔자주름/미간주름
(귀족성형)
나이가 들어 피하지방이 줄어들면서 코와 입 주변으로 팔자형 주름이 생기게 됩니다. 팔자형 주름이 생기면 실제 나이보다 더 겉늙어 보이며, 상대적으로 입이 튀어나온 것 처럼 보여 인상이 안좋게 보일 수 있으며 심지어는 궁핍해 보일 수도 있습니다. 이런 경우 간단한 필러 주입으로 완벽하게 고민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팔자주름으로 인해 입가에 잔주름이 많으신분(팔자주름으로 인해 입이 상대적으로 튀어나와 보이시는분/팔자주름으로 인해 실제 나이보다 겉늙어 보이시는 분  (안면&미간 주름 개선)
미간 주름은 화난 사람과 같이 인상을 쓰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교정하는것이 좋습니다. 코와 입가의 팔자 주름개선- 필러 시술이 가장 많이 이루어지는 부위입니다. 콧망울과 입술 끝을 연결하는 주름은 정상적으로 존재하지만, 그 깊이가 너무 깊어지는 경우에는 인상에 큰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인디언 주름, 무턱, 볼살 볼륨고정(꺼진 볼과 이마를 볼록하게 만들기)
꺼진볼은 필러의 양이 많이 들어가는 사람도 있지만 정교하게 연결이 잘되게 만들 수 있으며, 이마는 피부가 얇고 넓어서 최소한 2차례 시술을 받아야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이마, 꺼진볼 시술
나이가 들면서 볼 살이 빠져 야위어 보이고 팔자주름이 생겨 더욱 나이가 들어 보이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이런 경우 간단한 필러 주입으로 완벽하게 고민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마 또한 간단한 필러 주입만으로 동그스름하고 도톰하게 아름다운 이마를 만들 수 있습니다.

-꺼진볼 교정
볼이 꺼지면 얼굴이 너무 야위어 보이고 늙어 보이며, 심지어 불쌍하게 보일 수도 있습니다.

얼굴에 탄력이 떨어져 보이기도 하고 모공은 더욱 확장되어 보이기 까지 합니다.이런 경우 필러를 이용하여 정교하게 교정할 수 있으며, 볼륨을 살려서 얼굴이 탄력있게 볼륨감이 있게 할 수 있습니다.

<문의 : 02-554-0131
www.pingclinic.kr>

<최인규 기자/eagle98ts@hanmail.net>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