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염색,두피관리 전문 창업 - G&K고투콜라 화제:엔티엠뉴스
로고

염색,두피관리 전문 창업 - G&K고투콜라 화제

기존 미용실과 차별화로 매출 쑥쑥

최인규 | 기사입력 2012/03/25 [17:57]

염색,두피관리 전문 창업 - G&K고투콜라 화제

기존 미용실과 차별화로 매출 쑥쑥

최인규 | 입력 : 2012/03/25 [17:57]
G&K고투콜라의 염색 두피관리 전문 창업 아이템이 미용업계에서 화제다. 국내 미용업계의 상황을 보면 우후죽순 기존 동네 미용실이 생겨나고, 경쟁은 점차 치열해지며 자기만의 차별화된 서비스가 없이는 경쟁력을 갖추지 어려워 성공하기란 쉽지가 않다.

또한 후발 미용실의 가격경쟁으로 수익성 마저 떨어지면 생존 걱정을 해야하는 상황이 다반사다. 이에 대한 해결책으로 고투콜라 개봉3동점과 북아현동점은 과감한 변신을 시도, 호랑이풀로 차별화된 고투콜라 염색 두피관리 전문점의 상품 및 노하우를 접목해 매출신장을 이뤄내 가능성을 인정받고 있다. 여타의 미용실에서도 겸임(샵인샵)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고투콜라란 마데카솔의 주원료성분으로 상처치료에 탁월한 식물이다. 피부재생능력이 뛰어나 예로부터 상처나 염증이 생길때 바르던 풀로 염증을 가라 앉히고 새살이 생기도록 돕는다. 피부의 섬유와 세포는 콜라겐을 합성해 피부를 재생시키는데 그 과정을 촉진시켜서 회복을 돕는다.

'G&K고투콜라'브랜드는 고투콜라의 효능을 미용제품과 접목해서 현대인들이 스트레스로 탈모와 두피질환이 발생하는 부분을 치료하고 염색에 알레르기반응을 보여 힘들어하는 미용실 고객들을 대상으로 염색,두피케어를 전문으로 시술하는 가격파괴형 미용전문 체인점이다.

고투콜라 창업은 샵인샵으로 기존 미용실에서 염색 두피관리 전문점의 시스템을 도입하여 일반적인 미용실에서 탈피하여 고투콜라 염색 두피관리전문점의 장점 및 상처치료효과가 탁월한 고투콜라(호랑이풀)성분함유 염모제와 두피관련 상품을 접목하여 전문화된 서비스를 바탕으로 매출 향상에 나서고 있다. 

더불어 기존 미용실에서의 샵인샵 형태로의 창업이 가능하고 전문미용기술 없이 자격증만 있으면 남녀 누구나 창업이 가능하여 미용업계에서 새로운 블루오션 창업 아이템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중이다. 

회사측은 "이번 3월 23일에 고투콜라 창업 설명회를 서울시 여성능력개발원에서 진행"한다며 "이번 창업 설명회를 통해 고투콜라 창업정보 노하우 및 운영방향 등 다양한 창업정보제공을 통해 예비창업자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문의 : 02-3443-7716
http://cafe.naver.com/gotukola>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