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주)굿아이디어, 창의력 인재개발 교육 프로그램 ”씽커토이” 각광:엔티엠뉴스
로고

(주)굿아이디어, 창의력 인재개발 교육 프로그램 ”씽커토이” 각광

창조화 시대를 위한 창의인재 육성 프로그램

최인규 | 기사입력 2012/05/09 [00:02]

(주)굿아이디어, 창의력 인재개발 교육 프로그램 ”씽커토이” 각광

창조화 시대를 위한 창의인재 육성 프로그램

최인규 | 입력 : 2012/05/09 [00:02]
창의성 스킬 인재개발 전문교육업체 (주)굿아이디어(대표 최필규)에서 '씽커토이'라는 신개념 창의력 교육프로그램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
창의성 스킬은 지식,경험 및 동기가 준비된 사람의 창의성(창의적 행동)을 폭발적으로 증대시켜줄 수 있는 아이디어 창출기법이다.

'씽커토이'라는 창의력 교육프로그램은 변화의 필요성과 중요성을 인식하고 변화의 기본 바탕인 창의적 아이디어 창출기법을 학습, 어떠한 상황 조건에서도 즉시 적용 가능한 실천적 체험학습을 통해 글로벌 경쟁환경에서 요구되는 창의적 인재를 양성할 수 있는 획기적이고 과학적인 프로그램으로 현재 대학에서 교재로 활용되고 있는 '대한민국 창의력 교과서'는 세계적인 창의력 대가들의 기법을 상당부분 포함하고 있는데 '씽커토이'는 이 책에 기초해서 만들어진 캠프형 프로그램이다.

'씽커토이'는 지식과 경험을 기반으로 아이디어를 이끌어내는 기법(경험 내 창의성)과 지식,경험이 있더라도 생각해낼 수 없는 전혀 새로운 아이디어를 이끌어내기위한 기법(경험 외 창의성) 두가지 영역으로 구성되어 있다.

단방향 주입식 강의가 아닌 실습위주의 양방향 팀단위 교육진행으로 매우 재미있게 진해이되어 지루함을 느낄 틈 없이 재미있게 교육에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씽커토이'는 핵심적인 몇가지의 심플한 기법만 터득하고 나면 기법과 기법을 응용하고 조합해서 무한대의 아이디어를 창출해낼 수 있는 아주 쉬운 구조로 되어있고 한국의 사회,문화적 특성을 고려하여 한국적 정서에 맞게 프로그램이 구성되어 있다.

그리고 '씽커토이'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필요로하는 모든 분야에(문화,예술/창업,경영/제조,발명/업무전반)활용가능한 기법이다.

(주)굿아이디어 최필규 대표는 "씽커토이는 개인에게는 폭발적인 아이디어 창출기법습득을 통한 창업, 취업 후 여러가지 문제해결능력을 획기적으로 향상시켜주고 기업에게는 원하는 실무형 인재를 양성해주며 대학에게는 대학교육의 질적 향상을 통해 국가경쟁력 향상에 기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최 대표는 "앞으로도 씽커토이 창의력 교육프로그램의 우수성을 널리 알려 창의인재육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문의 :  010-4227-0009>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