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추천창업정보] 창업시장의 새로운 바람 ”87닭강정” 각광:엔티엠뉴스
로고

[추천창업정보] 창업시장의 새로운 바람 ”87닭강정” 각광

전통한과 강정 제조법으로 시간이 지나도 바삭함 유지

최인규 | 기사입력 2012/06/06 [11:45]

[추천창업정보] 창업시장의 새로운 바람 ”87닭강정” 각광

전통한과 강정 제조법으로 시간이 지나도 바삭함 유지

최인규 | 입력 : 2012/06/06 [11:45]
현대인들의 창업열풍이 뜨거운 가운데 특화된 제조법으로 업계에서 각광을 받고 있는 곳이 있다. 닭 강정 전문기업 '87닭 강정'이 그 주인공. 

'87닭 강정'의 제조법은 전통한과 강정 제조법을 고집한다. 일반적으로 치킨은 시간이 지나면 육즙과 양념 때문에 눅눅해지지만 닭 강정은 전통한과 강정 제조법으로 시간이 지나도 처음과 같이 바삭함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전통한과 강정 제조법으로 바삭함과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기에 전국 택배 배송시스템을 구축했다. 주문을 하게 되면 바로 다음날 박스에 포장되어 오는 오리지널 닭 강정을 맛볼수 있다.

식어있지만 데워먹는 것이 아니라 그대로 먹는 것이 포인트. 1.2kg의 푸짐한 양을 보낸다고 회사측은 자신한다. 

'87 닭강정'의 창업시스템은 가맹주들의 수익 창출에 중점을 두고 과감하게 월 최소 수익 보장시스템을 운영한다. 예상 수익의 80%에 해당하는 금액을 사업부가 보장해 드리는 시스템으로 만약 최소 수익이 나오지 않는다면 사업부에서 해당 금액을 지원함을 계약서상으로 약속해 차별화된 창업 시스템으로 예비 창업자들 사이에서는 호응이 높다.

또한, 광고 및 식자재 비용을 제외한 가맹비를 포함한 본사 수익비용은 오픈 후 2개월 후에 인수하고 가맹후 1년까지 최소 수익이  유지되지 않을경우 가맹비 전액을 돌려주는 가맹주 위주의 창업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87 닭강정'의 가맹 시스템은 정식 가맹과 서브 가맹 두종류로 나누어진다.

정식 가맹은 간판과 인테리어부터 직원까지 본사에서 모든 책임을 지고 100%의 브랜드 파워를 보장하는 정식 가맹시스템으로 상권 및 점포가 본사 기준에 적합할 시에만 가맹 계약이 가능하다.

서브 가맹은 기존 매장을 운영하거나 초기비용 투자가 부담스러운 가맹주들을 위한 가맹 시스템으로 정식 가맹의 1/4의 비용(총 창업비용 300만원)으로 오직 배달만을 통해 브랜드를 영위함으로 부담없이 수익성을 검증해 볼 수 있는 시스템이다.

'87 닭강정' 김진성 본부장은 "가맹주들의 수익 창출에 초점을 맞춰 투명하고 차별화된 창업시스템으로 본사와 가맹주들 모두 윈윈 할 수 있는 창업 시스템으로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닭 강정만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문의 : 02-2060-6692  http://cafe.naver.com/ch1987/12>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