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키즈 어학원, 차별화 된 교육시스템으로 각광

캐나다 정규과정 교육커리큘럼 토대로 교육 시스템 구축
뉴스일자: 2012년06월08일 20시43분

 
<바나나키즈어학원 권기연 원장>


바나나키즈어학원(원장 권기연)이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을 바탕으로  명문 교육학원으로 입소문이 나며 화제가 되고 있다.

바나나키즈어학원은 강북 중계본원 및 의정부 분원을 열어 운영되고있는 영어교육 전문학원으로 캐나다의 정규교육커리큘럼을 토대로 우리의 언어환경 실정에 적합하도록 체계적이고 균형잡힌 BNK커리큘럼이라는 특화된 교육 프로그램을 개발하였다. 

BNK커리큘럼은 자연스러운 활동 중심의 영어 몰입식 교육으로 모든 어린이들로부터 언어적 호기심과 관심을 스스로 자연스럽고 깊이 있게 배울수 있도록 유도한다.

또한 교사중심이 아닌 아이 중심의 체험과 참여식 수업을 통해 언어적 능력 뿐만 아니라 사회성과 잠재능력 개발을 조기에 교육시키는 것을 목표로한다.

BNK커리큘럼은 특정 영역이나 시험에서 고득점을 받기위한 영어학습이 아닌 언어능력이 요구하는 모든 영역에서 유연하게 대처할수 있는 Native Speaker 수준의 교육을 조기에 완성한다.

바나나키즈어학원에서는 북미권의 교육학 전공교사를 채용하여 본국에서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아이들의 감수성과 창의성, 사고력을 이끌어내는 수업으로 진행되며 원어민 수업의 질적인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한국인 교사의 철저한 멘토십 관리가 수반된다고 한다.

또한 아무런 의미도 모르고 단순히 앵무새처럼 외우고 반복하는 학습에서 벗어나 Team Activity 수업 활동을 통하여 이해와 사고력을 증진시키고 원리에 대한 이치를 발견하게 되어 영어를 모국어처럼 쉽게 인식하여 자연스러운 의사 소통을 돕는다.

그리고 Cooking, Musical English, Music, Gym, Science Project, The Etiquette Class와 Art 등의 다양한 활동들을 주제로 하는 수업의 프로그램들로 하여금 더욱 더 아이들을 흥미롭게 한다.

바나나키즈어학원 권기연 원장은 "영어 유치부를 수료한 후 초등과정에 입학했을 때 영어로 생활하는 환경에서 벗어나 학습으로 전환하게 되면 자연히 환경적 요인으로 인해 언어구사 단계보다는 학습적인 영어공부의 결과로 보여지는 영어를 해야 하므로 아이들은 자연히 말을 잃게 된다"며 "이러한 사례들이 안타까워 바나나키즈어학원에서는 과감히 현장으로 나가서 자료조사, 탐사, 배경지식 연구, 토론 등의 수업으로 살아있는 영어수업을 진행하여 자신의 생각을 타인에게 전하고 타인의 생각들을 들으면서 나와 비교해 보는 피드백 트레이닝을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권 원장은 "앞으로도 아이들에게 최적화 된 영어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이 쉽고 재미있게 영어를 배울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문의 : 010-6745-3279> http://cafe.naver.com/bananakids/360

이 뉴스클리핑은 http://www.ntmnews.co.kr에서 발췌된 내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