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박영택명인황토, 친환경 황토제품으로 각광

최인규 | 기사입력 2014/08/20 [12:04]

박영택명인황토, 친환경 황토제품으로 각광

최인규 | 입력 : 2014/08/20 [12:04]

웰빙시대에 발맞춰 친환경 기술이 화두가 되고 있는 요즘 황토제품 전문기업 '박영택명인황토'가 다양한 친환경 제품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업계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박영택명인황토는 황토제품을 전문으로 생산하는 황토전문 기업으로 황토벽돌, 황토몰탈, 황토페인트, 황토분말, 황토흙침대 및 황토미용제품까지 다양한 황토제품을 통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전 면적의 46%가 황토로 뒤덮여 있는 전북고창이 사업장인 박영택명인황토는 "고창의 황토는 무기질 함량이 높고 미네랄이 풍부하여 국내 최고수준의 황토를 자랑한다" 며 "고품질의 다양한 황토 제품개발을 위해 끊임없이 연구 개발을 해왔다" 고 밝혔다.

박영택명인황토의 박영택 대표는 연구개발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으며 황토흙침대 및 벽돌, 황토자재 쪽으로 약 20여건의 특허를 가지고 있으며 브랜드 쪽으로 약 30여건의 지적재산권을 가지고 있다.

이렇듯 황토개발에 대한 다양한 연구 개발에 대한 성과의 바탕으로 신개념 조립형 황토벽돌을 선보였고 기존의 시공비용이 비쌌던 황토건축에 획기적인 변화를 가져왔다.

기존의 벽돌을 기능공이나 숙련공이 벽돌을 조적하고 쌓아야 했으며 벽돌무게가 13~15kg 정도로 나가다보니까 조금 비뚤어지고 쌓는데 시공상의 어려움이 많았는데 박영택명인황토에서 선보인 황토벽돌은 장난감 조립하듯 연결구를 이용해서 쉽게 쌓을 수 있는 장점이 있고 연결구가 가운데 벽돌에 끼워져 있다보니 내진이나 내구성이 매우 강한 것이 장점으로 인건비와 자재비를 많이 절감할 수 있다.

박영택 대표는 "현재는 기본적인 건축자재에서부터 출발을 하지만 앞으로는 화장품 등 기능성 황토제품을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하여 황토가 주는 소중한 선물을 널리 알리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 문의 : 050-5566-5004 >   http://www.hwangto.kr

< 제주황토리조트 시공사진 >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