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뉴이스트, ‘여왕의 기사’ 꽃기사들의 칼군무 정석 안무버전 영상공개:엔티엠뉴스
로고

뉴이스트, ‘여왕의 기사’ 꽃기사들의 칼군무 정석 안무버전 영상공개

김기태 | 기사입력 2016/02/22 [17:28]

뉴이스트, ‘여왕의 기사’ 꽃기사들의 칼군무 정석 안무버전 영상공개

김기태 | 입력 : 2016/02/22 [17:28]

[Special Video] NU'EST(뉴이스트) - 여왕의 기사(OVERCOME) Performance ver. 

 
뉴이스트가 지난 17일 4번째 미니앨범 ‘Q is’로 컴백을 한 가운데, 타이틀곡 ‘여왕의 기사’ 안무 버전 뮤직비디오 영상을 공개했다.
 
뉴이스트의 ‘여왕의 기사’는 지속적인 팬들의 안무 영상 요청에 공개된 것으로 안무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를 통해 팬들에 대한 특별한 팬서비스를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된 안무버전 뮤직비디오는 단체 군무를 중심으로 안무 동선과 세세한 동작들을 볼 수 있으며, 파워풀하고 역동적인 칼군무의 정석을 느낄 수 있다.
 
포인트 안무인 검을 이용한 군무를 잘 보여주는 안무 버전 뮤직비디오 영상을 통해 절도 있는 단체 군무를 중심으로 화려한 영상미까지 담겨 있어 눈을 뗄 수 없는 또 하나의 뮤직비디오를 보는 듯한 느낌을 받게 한다.
 
또한 웅장한 모습과 함께 단체 군무 중심으로 이루어진 절도 있는 퍼포먼스로 구성되어 있어 뉴이스트의 ‘여왕의 기사’ 안무 포인트가 한눈에 들어오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의상이 바뀌는 모습이나 특수 효과로도 숨길 수 없는 뉴이스트의 카리스마까지 담아낸 모습을 보여주며 더욱 감각적이고 다채로운 표현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뉴이스트는 여왕의 기사로 컴백, 음악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제공 (주)플레디스]

<김기태 기자 / nomteddy@gmail.com>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