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카린, 수지와 함께 한 새 시즌 화보 공개!:엔티엠뉴스
로고

카린, 수지와 함께 한 새 시즌 화보 공개!

카린(CARIN), 힙하고 시크하게 수지는 이렇게 써

플러스부 | 기사입력 2020/03/16 [23:03]

카린, 수지와 함께 한 새 시즌 화보 공개!

카린(CARIN), 힙하고 시크하게 수지는 이렇게 써

플러스부 | 입력 : 2020/03/16 [23:03]
<이미지 제공 : 카린(CARIN)>

모던 컨템포러리 아이웨어 브랜드 카린(CARIN)이 브랜드 뮤즈 수지와 함께한 새 시즌 캠페인 룩 위드 컨피던스(Look with CONFIDENCE)’를 공개, 기존의 청초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와는 상반되는 무드로 화제다.

공개된 비주얼 속 수지는 강렬한 레드 트렌치코트와 로고플레이 아이템 등 과감한 패션 스타일링을 보여주고, 역동적인 포즈의 카리스마 넘치는 시선처리로 수지만의 힙한 매력을 발산한다.

카린의 이번 시즌 캠페인 슬로건 룩 위드 컨피던스(Look with CONFIDENCE)’는 밀레니얼 세대들의 자유분방한 자기표현과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여성들의 아름다움을 강조한다.

화보 속 수지가 착용한 제품은 레트로힙 컨셉의 에비에이터 선글라스부터 라운드 메탈 선글라스, 안경 등 다양하다.

특히 스트릿 무드가 돋보이는 오렌지 컬러의 메탈 선글라스는 수지가 작년 가을 방영된 드라마 배가본드에서 착용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캐서린(Katharine)’의 리디자인 버전 캐서린위(Katharine-Wi)’제품이다. 보다 작아진 보스턴 원형 쉐입의 안구에 새롭게 선보이는 오렌지 컬러가 더해지면서 한층 트렌디하고 스타일리시해졌다.

한편, 수지는 영화 원더랜드촬영을 앞두고 있으며, 하반기 드라마를 통해 브라운관에 복귀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플러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