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LG전자, UDTV 출시:엔티엠뉴스
로고

LG전자, UDTV 출시

플러스 | 기사입력 2012/08/22 [15:49]

LG전자, UDTV 출시

플러스 | 입력 : 2012/08/22 [15:49]


 

LG전자가 세계 최대 84형 초고해상도 UD(Ultra Definition) TV를 국내 시장에 출시하며 초대형 프리미엄TV 시장에 일대 파란을 몰고 올 예정이다.

이 제품은 84형의 대화면과 풀HD 보다 4배 높은 해상도로 현장감을 극대화했다. 화소가 촘촘해 픽셀 라인이 보이지 않으며, 마치 실제 장소에 있는 듯한 몰입감을 전해준다.

특히 고해상도 데이터 처리 기술을 적용, 화질을 손실없이 표현하기 위해 시네마3D UD 엔진을 탑재했고 일반 영상도 제품의 UD 해상도에 맞게 업그레이드해 준다.

이 제품에는 LG만의 시네마3D 기술을 적용했으며 향후 LG 스마트TV를 통해 다양한 UD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LG전자 한국마케팅본부장 최상규 부사장은 “(UDTV) 모델은 모든 고객들이 꿈에 그리던 궁극의 TV”라며, “LG전자는 최대 크기, 최고 화질의 최고급 TV에 걸맞은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LG전자는 이 제품을 오는 9월부터 북미, 유럽을 시작으로 아시아, 중남미 등 전 세계 시장에 확대 출시해 초대형, 초고해상도 TV 시장 공략을 강화할 계획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플러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