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_amp.html on line 3
KBS N, FC 바르셀로나 2014년 겨울 유소년 축구 캠프 개최:엔티엠뉴스

KBS N, FC 바르셀로나 2014년 겨울 유소년 축구 캠프 개최

2013-12-13     스포츠부


스페인 프리메라리가의 최고의 명문 팀 FC 바르셀로나가 국내 유소년을 대상으로 겨울 축구 캠프를 개최한다.

 

KBS N(대표 박희성, www.kbsn.co.kr) FC 바르셀로나의 국내 파트너사인 ()코리아이엠지 (www.koreaemg.com)와 공동으로 내년 1 6일부터 17일까지 두 차례에 걸쳐 제주도에서 축구 캠프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FC 바르셀로나 제주 축구캠프는 바르셀로나 현지 유소년 축구학교의 코치가 파견돼 제주 캠프에서 직접 대한민국 유소년들을 교육하며 FC바르셀로나의 선진 축구를 전수할 계획이다.

 

특히 FC 바르셀로나 제주 축구캠프는 바르셀로나의 유소년 코치가 패싱, 드리블, 슈팅, 대인 방어, 전술, 포지션별 역할 등 기본적인 축구 기술을 바르셀로나 구단의 유소년 프로그램에 따라 지도하는 게 특징이다. 또한 ‘FC 바르셀로나 축구학교 서울클럽의 기술고문을 맡고 있는 조광래 전 대표팀 감독도 캠프 기간에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교육을 펼칠 예정이다.

 

KBS N Sports 김관호 국장은 “FC 바르셀로나는 메시, 이니에스타 등과 같은 선수의 대부분을 유소년시스템을 통해 발굴할 만큼 탄탄한 유소년 클럽 시스템을 갖춘 것으로 유명하다이번 축구 캠프는 FC 바르셀로나 1, 2군은 물론 유소년 선수들까지 동일하게 운영되고 있는 훈련 시스템을 현지 팀 코칭스태프를 통해 직접 전수받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고 말했다.

 

캠프 참가자 전원에게는 패딩 점퍼를 포함한 유니폼 일체와 FC 바르셀로나 축구캠프 공식 수료증이 발급된다. 또 캠프기간 중 두각을 나타내는 선수에게는 20144,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2014 세계 FC바르셀로나 유소년 국제축구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혜택도 준다.

 

축구를 좋아하는 8세부터 17세까지의 학생은 누구나 참가가 가능하며 희망자는 12 22(1차 마감) 27(2차 마감)까지 KBS N 홈페이지(www.kbsn.co.kr)를 통해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