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_amp.html on line 3
크로스핏 전문 체육관 ”크로스핏 스팀펑크” 화제:엔티엠뉴스

크로스핏 전문 체육관 ”크로스핏 스팀펑크” 화제

2014-12-20     최인규
 
 
 
< 크로스핏 스팀펑크 손형일 대표 >

현대인들의 건강과 다이어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요즘 이 두가지 요소를 동시에 충족시켜주는 전신발달운동 '크로스핏'이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크로스핏은 크로스(Cross)와 피트니스(Fitness)의 합성어로 역도, 케틀벨, 줄넘기, 달리기, 철봉, 풀업, 로잉 등 고강도의 무산소 운동과 저강도의 유산소 운동을 단시간에 교차 훈련하도록 구성된 운동을 말한다.

이러한 크로스핏 열풍속에 크로스핏을 전문으로 하는 전문 체육관 '크로스핏 스팀펑크(대표 손형일)'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서울 마포구 홍대(서교동)에 위치한 '크로스핏 스팀펑크'는 크로스핏 공식 지부로서 정식으로 크로스핏 자격증을 취득한 전문가들이 차별화되고 체계화된 최적의 운동 프로그램을 토대로 세심하게 지도한다.  

크로스핏 스팀펑크는 코치가 개인의 레벨을 파악하여 운동종목과 강도를 조정하고 비기너, 루키, 마니아, 에슬릿, 마스터 등 승급체계에 따라 급수가 올라가는데 코치 지도하에 여러명이 함께 운동을 하여 지루하지 않고 즐겁게 즐길 수 있다.

현재 크로스핏 스팀펑크 손형일 대표는 5년전부터 크로스핏 자격을 취득한 뒤 국내에서 크로스핏을 가르친 인물로 그 후에 배우 유지태, 티아라 효민, 비, 엠블랙 이준, 브라이언 등의 운동법으로 화제가 되었고 현재 '한국형 크로스핏' 전파에 힘쓰면서 크로스핏 전문 프랜차이즈 사업을 진행중에 있다.

크로스핏 스팀펑크는 스포츠서울에서 주최한 '2014 이노베이션기업 & 브랜드대상'에서도 당당하게 수상을 하여 업계의 주목을 받았다. 

손형일 대표는 "크로스핏은 고강도의 무산소 운동과 저강도의 유산소 운동을 단시간에 교차 훈련하도록 구성된 최적의 운동프로그램을 통해 빠른 시간 내에 근력 및 심폐지구력을 향상시키면서 체중 감소 효과를 볼 수 있고 민첩성, 유연성, 협응력을 높이게 되는 등 다양한 운동 효과를 얻을 수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현재 유명 연예인들, 대학생, 젊은층 직장인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크로스핏.

크로스핏 스팀펑크는 기존의 피트니스 센터와는 달리 소자본 창업이 가능한 성공 창업 아이템으로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도 큰 관심을 받고 있는데 스팀펑크만의 독자적이고 최적화된 운동프로그램과 시스템을 철저한 교육을 통해 성공창업으로 이끌 수 있도록 전수하고 지원한다.

손 대표는 "현재 크로스핏 스팀펑크는 나름대로 튼튼하게 운영되고 있는데 개인적인 욕심을 가지고 체육관 지점을 무조건적으로 많이 늘리는 것보다는 제가 갖고 있는 독자적인 시스템을 많은 분들에게 전달하고 많은 분들이 저처럼 운동을 즐기면서 전문적으로 사업을 할 수 있도록 돕고싶다"고 밝혔다.

< 문의 : 02-325-1197 > 
http://www.crossfitsteampun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