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_amp.html on line 3
스케쳐스, 씨스타의 딜라이트 화보 공개:엔티엠뉴스

스케쳐스, 씨스타의 딜라이트 화보 공개

2015-04-08     플러스부
<사진/위.중간 좌-씨스타 딜라이트 익스트림 스노우볼),중간 우-스케쳐스 씨스타 딜라이트 익스트림2,아래-스케쳐스 씨스타 딜라이트 베리>

LS
네트웍스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스케쳐스(
www.skecherskorea.co.kr)가 국내 대표 걸그룹이자,스케쳐스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씨스타의 딜라이트 익스트림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스케쳐스 딜라이트 화보에서는 씨스타의 풋풋하고 상큼한 모습부터 섹시하고 건강미 넘치는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한번에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딜라이트 제품 라인에 따라 데님 트윈룩, 로맨틱 걸리쉬룩, 스포티 보더룩까지 다양한 딜라이트 스타일을 감상할 수 있다.

먼저 보라와 다솜의 발랄한 데님패션이 시선을 끄는 ‘베리’화보에서는 ‘딜라이트 베리(D’Lites Extreme BERRY)’를 착용해 베리만의 풋풋하고 싱그러운 이미지와 다솜과 보라의 발랄하고 경쾌한 느낌을 시밀러룩으로 위트있게 연출했다.

‘딜라이트 스노우볼(D’Lites Extreme SNOWBALL)’을 신고 청순하고 여성스러운 화이트 원피스를 매치한 ‘스노우볼’화보는 씨스타 소유와 다솜의 소녀다운 매력을 배가시켜 주었다. 또한 ‘딜라이트 그레이(D’Lites Extreme GRAY)’ 화보는 소유와 다솜이 가진 깨끗하고 순수한 모습에 따뜻한 봄을 느끼게 해줄 파스텔톤의 민트 컬러가 포인트인 ‘딜라이트 그레이’를 코디해 상큼발랄한 봄느낌을 살려 주었다.

마지막으로 건강미와 에너지가 넘치는 효린과 보라는 딜라이트 시리즈의 새로운 버전인 ‘딜라이트 익스트림2화보를 선보였다. 스포티하고 섹시한 보더룩을 보여주는 이번 화보에서는 탱크톱에 핫팬츠를 매치해 늘씬한 각선미를 강조했다. 또한 ‘딜라이트 익스트림2(D’Lites Extreme Ⅱ)’를 코디해 트렌디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했으며,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여줬다.

LS네트웍스의 스케쳐스 관계자는 “다양한 라인업을 갖춘 스케쳐스 딜라이트 익스트림은 매 시즌 더욱 다채로운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며, “이번 S/S시즌에는 건강미와 섹시미, 청순미 등 다양한 매력과 넘치는 에너지를 가진 걸그룹 씨스타와 함께 스케쳐스 딜라이트만의 룩을 연출해 보았으며, 앞으로도 씨스타와 함께 다양한 딜라이트 스타일을 소개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