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_amp.html on line 3
멤버십서비스의 혁신, JS멤버스 생활밀착형 멤버십 서비스 주목:엔티엠뉴스

멤버십서비스의 혁신, JS멤버스 생활밀착형 멤버십 서비스 주목

다양한 혜택과 양질의 서비스 제공

2015-04-17     최인규
현대사회에 와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 하지만 최근들어 여러 멤버십 업체마다 할인혜택이 줄고 있는 추세에다가 꼼꼼히 따져보면 할인율보다 연회비가 더 많이 나가는 경우도 많다.

이러한 가운데 (주)JS멤버스(대표 정해영)에서 기존의 멤버십 서비스와는 차별화된 혁신적인 생활밀착형 멤비섭 서비스를 제공해 주목을 받고 있다. 

기존의 멤버십 서비스는 같은 계열사들만 할인해주거나 할인혜택도 사실상 적은 경우가 많은데 반해 JS멤버스의 멤버십 서비스는 생활 전반에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를 낮은 가격에 제공받을 수 있도록 제휴업체와 협력해 자사 회원들에게 제공하는 아주 특화된 서비스로 의료,여행,결혼,장례 등 일상생활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소비자들은 공동구매와 직접구매를 통해 양질의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고 기업은 영업이익을 늘릴 수 있으며 복합적 연계마케팅을 통해 소비자와 기업이 서로 윈윈할 수 있다. 

2,500여개 병/의원, 750여개의 호텔,콘도,팬션,다수의 숙박,스키장,스파,워터파크,여행,웨딩,장례,렌트카,미용실,꽃배달,농축산물,건강식품,화장품 업체 등과 제휴하고 일상생활에 필요한 각종 서비스를 할인하여 제공하며 보유하고 있는 호텔과 아파트를 회원들에게 유리한 조건으로 분양한다.

또한 핸드폰구입, 사용요금할인혜택의 통신서비스,영화할인서비스,부동산서비스,농수축산품,건강식품 등 중소기업의 우수제품 판로에 도움이 되고 회원들에게 할인혜택을 주는 쇼핑몰서비스 등을 추가로 제공할 계획이다.

JS멤버스는 엔터테인먼트 계열사와 연계해 멤버십 회원과 그 가족을 대상으로 신인 엔터테이너를 발굴하고 회원들에게 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예인들을 홍보하며 새로운 인프라를 구축했다.

한편 회사 관계자는 "멤버십 가입은 콜센터로 전화가입을 하거나 본부 및 본부에서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는 지점에서 안내를 받은 후 가입해도 된다며 언제든지 손쉽게 가입가능하다"며"간단히 회원가입 후 바로 실생활에 필요한 모든 혜택을 누리기만 하면 된다"고 설명했다. 

현재 JS멤버스는 전국 30여개소의 사업장과 상당수의 LC(라이프컨설턴트)와 수만여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약진을 거듭하고 있으며 회원,중소기업,사원 모두가 윈윈할 수 있는 신규 서비스 런칭과 사원 사업플랜 지원에 주력할 계획이다.

JS멤버스 정해영 대표는 "중소상인 및 중소기업과 함께 시장 경제를 활성화 시켜 경제적으로 이바지 할 수 있는 회사로 거듭나고 통신을 포함한 경제적 이득을 더하는 특화된 서비스 개발을 통하여 회사와 함께 하는 모든 회원들에게 삶의질을 향상시켜드리는 회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것"이라고 밝혔다. 

< 문의 : 1800-3929 > 
www.jsmember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