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_amp.html on line 3
고품격 결혼예물전문 ”선물주얼리” 풍성한 결혼예물 이벤트 진행:엔티엠뉴스

고품격 결혼예물전문 ”선물주얼리” 풍성한 결혼예물 이벤트 진행

2015-07-14     최인규
 
 
 
핸드메이드/오더메이드 제작으로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주얼리를 고객 개개인에 맞춤형 디자인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고품격 결혼예물 전문 '선물주얼리(대표 박준휘)'가 예비부부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 이라고 업체측은 밝혔다.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고급헤어밴드를 증정하고 1세트 이상 계약고객에게는 진주세트,패션세트,고급웨딩슈즈,어머님 옥쌍지,고급 미니 티아라 중 선택해 증정 하며 웨딩촬영을 앞둔 예비부부들에게 촬영소품(고급 티아라,목걸이,귀걸이)을 대여하고 있다.

또한 지금까지 선물주얼리와 인연을 맺은 기업의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최대 30% 할인 혜택 및 다양한 혜택을 주고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그리고 선물주얼리에 친구를 소개해주면 소개해준 친구에게 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하고 소개받은 친구는 최대 30%할인혜택 및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선친소이벤트를 진행중이며 예물계약 이후 후기를 남겨주면 최대 4,5000원을 돌려받을 수 있는 후기이벤트도 진행중이다. 

한편 선물주얼리는 1:1전문상담원을 통한 고객맞춤 서비스를 실현하고 고객들 사이에서 만족도가 매우 높아 스포츠조선이 주최한 '2015 소비자선정 브랜드 대상'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루었다.

결혼예물의 중심인 종로에서 다년간 몸담아오면서 체험한 모든 노하우로 고객이 원하는 디자인과 예산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물주얼리는 실력파 공인 보석디자이너들의 디자인을 바탕으로 반지, 목걸이 등을 주얼리 명장들이 직접 손수 가공하여 질 높고 세련된 주얼리를 제작하고 합리적인 가격을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고 특히 할인,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 부담을 줄이고 있다.

또한 종로 한복.혼수 도매점들과 긴밀한 협력을 맺고 있어 예물에서 혼수준비까지 원스톱으로 준비할 수 있어 예비부부들 사이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선물주얼리 박준휘 대표는 "고객들이 부담스러운 혼수비용을 줄이고 실속있게 준비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며"결혼예물 등의 혼수를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선물주얼리의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문의 : 02-745-07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