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_amp.html on line 3
에이핑크 박초롱 - 손나은, 엣지 있는 스타일~:엔티엠뉴스

에이핑크 박초롱 - 손나은, 엣지 있는 스타일~

2016-03-05     김기태

 3월 5일에는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공식 광고모델 에이핑크 손나은, 박초롱 팬 사인회가 열려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안홍모 디비케이 마케팅팀장은 “에이핑크 손나은과 박초롱의 발랄하고 상큼한 매력이 듀오백의 신제품과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되었으며, 이를 발판으로 10대, 20대 고객에게 한발 더 다가서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디비케이는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3월 5일 오후 3시부터 4시 30분까지 디비케이 공식 광고모델 에이핑크 손나은, 박초롱이 참석하는 ‘듀오백과 함께하는 에이핑크 손나은, 박초롱 사인회’를 진행한다. 이번 사인회는 사전 추첨을 통해 구성된 100명과 행사 당일 현장에서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디비케이는 사인회 참여객 외의 현장 관람객도 사인회를 관람하거나, 준비된 부대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현장 관람객이 사인회 현장에 방문한 디비케이 공식 모델 에이핑크 손나은, 박초롱을 직접 촬영한 사진을 ‘#듀오백에이핑크팬사인회’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SNS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에이핑크 손나은, 박초롱의 친필 서명이 담긴 디비케이 신제품 듀오백 2.0과 Q5를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현장에 마련된 디비케이 공식모델 에이핑크 손나은, 박초롱 등신대의 포즈를 따라한 사진을 SNS에 업로드하면 선착순 200명에게 새싹 마사지기를 증정한다. 

<김기태 기자 / nomteddy@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