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_amp.html on line 3
팀버랜드, 로맨틱한 화이트데이를 위한 새로운 컬렉션 출시!:엔티엠뉴스

팀버랜드, 로맨틱한 화이트데이를 위한 새로운 컬렉션 출시!

2016-03-07     김기태

 ‘신발을 사주면 상대방이 도망간다’ 는 옛말이 있다. 커플이라면 한번쯤은 들어봤을 법한 말이다. 

하지만 최근엔 ‘좋은 신발이 좋은 곳으로 데려다 준다’ 는 새로운 의미로 선물리스트 TOP5에 자리잡을 정도로 인기가 높아졌다.

하지만 여자친구에게 신발을 선물한다는 건, 상당한 눈썰미와 그녀의 취향이 잘 묻어나는 신발로 골라야 한다.

화이트데이를 맞아 이런 고민을 하는 남자들을 위해 팀버랜드에서는 고유의 아이콘인 클래식 6인치 부츠에서 영감을 받아 가볍고 패미닌하게 재조명된 조슬린 컬렉션을 선보인다.

조슬린 츄카부츠는 플랫슈즈에 사용되는 라스트를 이용하여 무거움을 벗어버리고 라인을 한층 여성스럽게 살렸으며 하루종일 편안한 쿠셔닝과 지지력을 제공함과 동시에 오솔라이트 인솔로 마무리 

하여 향균효과까지 더해 스타일과 편안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아이템이다. 

현재 팀버랜드에서는 신상품 조슬린 컬렉션의 츄카부츠를 비롯하여 여성 부츠류와 남성들을 위한 센서플렉스 라인을 화이트데이 당일인 3월 14일까지 2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발렌데인 

데이에 드린 화이트데이 쿠폰을 지참하고 매장에 방문하면 팀버랜드의 스페셜한 트래블 킷을 선물로 제공하고 있다. 

팀버랜드의 화이트데이 프로모션은 전국 팀버랜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니 모든 여자친구들의 가슴을 뛰게 하는 날, 사탕선물이 아닌 특별한 선물로 그녀의 마음을 훔쳐 로맨틱한 화이트데이를 보내보자

<김기태 기자 / nomteddy@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