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_amp.html on line 3
세븐틴 음반판매량 7위로 명실상부 최고의 신인으로 꼽혔다:엔티엠뉴스

세븐틴 음반판매량 7위로 명실상부 최고의 신인으로 꼽혔다

2016-03-10     김기태

세븐틴이 쟁쟁한 가요계 선배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명실상부 최고의 신인으로 손꼽혔다.
 
세븐틴은 가온차트가 발표한 2015년 4분기 음반 순위에서 7위를 차지하며, 가요계 선배들과 비교해도 뒤쳐지지 않는 판매량을 보여줘 눈길을 끌고 있다.
 
가온차트는 THEME 섹션의 Opinion 코너를 통해 종합 음반 순위를 발표하고, “세븐틴의 ‘BOYS BE’가 7위를 기록했다”며 “세븐틴의 2nd Mini Album `BOYS BE` 음반 등 덕에 점유율도 상승했다”고 밝혔다.
 
세븐틴은 2015년 5월 데뷔 후 2장의 앨범을 발매하며 17만장의 앨범 판매고를 올린 것으로 알려졌으며, 2015년 가온차트 음반판매량에서도 10위에 이름을 올렸었다.
 
세븐틴은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며 무서운 기세로 팬덤을 확장해나가고 있으며, 신인 아이돌 그룹중에서도 독보적인 판매량을 보여주며 음반강자로 우뚝 서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세븐틴은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신인상을 시작으로 골든디스크 음반부문 신인상, 가온차트 K-pop 월드루키상을 수상하며 슈퍼루키로 인정받고 있다.
 
세븐틴만의 매력을 담은 앞으로의 활동과 다음 앨범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국내 뿐 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날로 높아지는 유명세를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발전하는 모습을 보여줄 세븐틴의 성장세에 대중의 눈이 집중되고 있다. 

<김기태 기자 / nomteddy@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