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_amp.html on line 3
웹드라마 <악몽선생>, 엄기준 백승도 긴장감 0%! 반전 스틸컷 공개 “촬영장을 내 집처럼”:엔티엠뉴스

웹드라마 <악몽선생>, 엄기준 백승도 긴장감 0%! 반전 스틸컷 공개 “촬영장을 내 집처럼”

2016-03-17     김기태

미스터리 학원물 웹드라마 <악몽선생>에서 스산한 ‘사제 케미’를 선보인 엄기준과 백승도의 반전 스틸컷이 공개됐다.

드라마 속 매섭고 살벌한 분위기와 달리 화기애애하면서도 긴장감을 전혀 찾아볼 수 없는 모습들로 반전을 선사한 것.

오늘 16일(수) 웹드라마 <악몽선생>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nightmarehigh2016)에는 “촬영 중간 실제로 쪽잠에 들어버린 엄기준과 백승도의 반전 스틸컷을 공개합니다! 내 집 침대 같은 편안함을 선사하는 교탁과 상담 의자. 요산고 상담실로 놀러 오세요~”라는 글과 함께 엄기준과 백승도의 사진이 업데이트 되었다.

공개된 사진 속 엄기준과 백승도는 극 중 기묘한 계약이 이루어지는 상담실에서 누구보다 편안한 자세로 자투리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담겨있다.

엄기준은 촬영 대기 중 항상 제 몸처럼 끼고 다니던 안경을 벗고 교탁에 엎드려있는가 하면, 백승도는 상담 의자에 누워 촬영을 기다리다 피곤을 이기지 못해 실제로 잠이 드는 해프닝이 일어나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렇게 극 속 스산한 ‘사제 케미’를 선보인 엄기준과 백승도의 반전 스틸컷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은 미스터리 학원물 웹드라마 <악몽선생>은 네이버 TV캐스트 공식 채널 (http://tvcast.naver.com/nightmarehigh)에서 오전 10시에 만나 볼 수 있으며, 오는 18일(금)에는 1회 ~ 4회, 25일(금)에는 5회 ~ 8회, 4월 1일(금)에는 9회 ~ 12회가 K STAR 채널을 통해 밤 11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 sidusHQ]

<김기태 기자 / nomteddy@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