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_amp.html on line 3
<패션스타일> 봄맞이 비즈니스맨 수트 패션 추천:엔티엠뉴스

<패션스타일> 봄맞이 비즈니스맨 수트 패션 추천

2016-03-26     김기태
 오늘 뭘 입고 출근하지? 남성들도 패션에 민감해진 요즘 출근길 패션을 고민 중인 비즈니스맨이라면 여기 주목하자.
편안하면서도 스마트한 느낌과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 할 수 있는 봄맞이 비즈니스 수트
패션을 소개한다.

# 다양한 수트 스타일로 비즈니스 패션 완성하기!


 스마트하면서도 신뢰감을 줄 수 있는 인상을 선보이고 싶다면 네이비 계열의 수트를 선택하자. 여기에 네이비 타이를 톤온톤으로 매치하고 블루 컬러 셔츠를 갖춰 입는다면 완벽한 비즈니스 수트룩을 완성할 수 있다.
편안하면서 지적인 분위기를 원한다면 그레이 계열의 수트를 추천한다.

그레이 수트에 
화이트 셔츠와 함께 블랙 타이를 활용한다면 댄디하면서 시크한 느낌을 더할 수 있다. 클래식한 느낌을 원한다면 솔리드 패턴보다 체크 패턴이 들어간 수트가 좋다.

또한 체크 수트는 패턴이 작을수록 단정해 
보이며 패턴이 클수록 남성적인 느낌을 주니 참고하도록 하자. 업종에 따라 캐주얼한 분위기를 내기 위해 타이를 매지 않거나, 베이직한 니트를 활용하는 것도 센스있는 비즈니스룩을 연출하기 위한 좋은 방법이다.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날씨가 지속되고 있다.

자칫 방심하다가는 감기가 걸리기 쉬운 요즘, 
가벼운 간절기용 외투 하나를 챙겨 봄 감기에 대비하는 센스를 발휘하자. 깔끔한 디자인의 맥코트는 보온성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 아이템으로 수트나 캐주얼룩에 모두 잘 어울린다.

# 센스있는 액세서리로 포인트 주기!

- 왼쪽부터 시계방향으로 락포트, 닥스 액세서리, 뚜아후아 주얼리 by 쥼, 미쉘에블랑 by 갤러리어클락락, 루이까또즈 by 갤러리어클락 -

비즈니스 수트에 패션 액세서리를 적절히 활용한다면 스타일지수를 한 층 업 시킬 수 있다.
깔끔한 
디자인에 편안함까지 추구할 수 있는 신발이라면 1석 2조! 무난한 옥스포드 슈즈는 잠시 벗어두고 로퍼에 주목하자. 수트에는 물론 주말 야외 활동, 캐주얼한 패션에도 잘 어울리는 비즈니스맨들의 필수 패션 아이템이다.

스마트하고 세련된 느낌을 주고 싶다면 모던한 디자인의 브리프 케이스를 추천한다.
업무에 
필요한 서류는 물론 핸드폰, 지갑 등을 보관할 수 있어 수트의 실루엣을 한층 더 날렵하게 만들어 주는 남자의 아이템이다.

여기에 클래식한 무드의 메탈 워치나 팔찌 등 액세서리를 더한다면 센스있고 
스타일리시한 비즈니스 룩을 완성할 수 있다.

<김기태 기자 / nomteddy@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