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_amp.html on line 3
<4.13총선>유승민 의원, 대구 3인방 지지유세 강화:엔티엠뉴스

<4.13총선>유승민 의원, 대구 3인방 지지유세 강화

'대통령 만든 양반 대구의 자존심 시키자!'

2016-04-03     김유진


2
, 대구의 무소속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무소속 유승민(대구 동구을) 의원은 대구 북구 칠성시장에서 유승민계로 분류되는 권은희(대구 북갑), 류성걸(대구 동갑) 무소속 의원과 진행한 합동유세에서 "20년만에 우리 대구시민들이 화가 났다. 여러분들의 분노를 투표로 보여달라"고 호소했다.

유 의원은 "지난 1999년 총선에서 잘못된 공천에 대해 우리 대구 시민들이 그 때 화를 한 번 냈다. 우린 '양반'이기 때문에 그렇게 자주 화를 내지 않는다""4년 전 우리는 여기 칠성시장에 모여 박근혜 대통령을 만들기 위해 누구보다 열심히 했던 사람들이다. 류성걸 의원과 권 의원은 재선 국회의원으로, 저는 4선 국회의원으로 만들어주셔서 셋이 손잡고 대구를 살리도록 해 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최근 여론조사 결과 새누리당 후보에게 밀리고 있는 것으로 나온 권 의원에 대해 "갓바위 부처님께서 북구갑은 권은희가 꼭 된다, 이카십니다"라면서 "오늘 아침 대구의 모 신문사 여론조사에서 권은희 후보가 뒤진다고 했는데 절대 그렇지 않다. 제가 오늘 갓바위 부처에게 물어보고 왔다"고 말했다.

이에 권 의원은 "저는 새누리당 대변인을 맡은 사람이다. 정체성이 이상한 사람에게 당 대변인을 주는가"라며 억울함을 표했고, 류 후보는 "잘못된 공천을 여러분의 손으로 고쳐달라. 세 사람을 국민 공천으로 선출해달라"고 지지를 호소했다.

<김유진 기자/ntmnewskr@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