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_amp.html on line 3
<포토>'부암동 복수자들', 나란히 선 이요원.명세빈.라미란:엔티엠뉴스

<포토>'부암동 복수자들', 나란히 선 이요원.명세빈.라미란

2017-09-27     김유진

27
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의 임피리얼 팰리스서울에서 케이블TV tvN의 새 수목 드라마인 '부암동 복수자들'(극본 김이지.연출 권석장)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발표회에는 권석장 감독을 비롯하여 배우 이요원.라미란.명세빈, 그리고 유키스 출신 이준영이 함께 했다.

'부암동 복수자들'은 재벌가 딸 김정혜(이요원), 재래시장의 생선장수 홍도희(라미란), 그리고 대학교수 부인인 이미숙(명세빈), 여기에 갑자기 재벌가로 편입된 김정혜의 의붓아들 이수겸(이준영)이 살면서 전혀 부딪힐 일이 없는 이들의 계층을 넘어 가성비 좋은 복수가 펼치는 현실 응징극이다.

이요원은 두 작품 연속 워맨스를 연기하게 된 소감을 밝혔는데, "나도 멜로를 하고 싶다"면서 "기회가 많은 20대 때는 멜로에 큰 매력을 못 느꼈다. 다른 장르, 다른 역할에 매력이 끌려 하다 보니 지금은 멜로하고 싶다. (나이가 드니) 선택의 폭은 점점 좁아지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여배우들과의 '케미'가 잘 형성되는 것 같다.고 내가 세 명 중 막내라 마음이 편안하다"며 애정을 표하기도 했다.

<김유진 기자/ntmnewskr@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