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_amp.html on line 3
설현과 함께 하는 윈터 원더랜드 크리스마스 선물 제안:엔티엠뉴스

설현과 함께 하는 윈터 원더랜드 크리스마스 선물 제안

LF 헤지스 액세서리, 크리스마스 연말 기프트 기획전 진행

2017-12-11     플러스부

LF(대표 오규식)가 전개하는 British Urbanity 감성의 헤지스 액세서리에서 뮤즈
설현의 크리스마스 화보를 공개했다.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헤지스 액세서리에서 새롭게 선보인 화보에서 설현은 연말 분위기가 물씬 나는 레드 컬러의 옷으로 특별한 액세서리들과 함께 해 마치 설현이 산타가 된듯한 유쾌한 에너지를 발산했다.

설현은 레드 패션에 헤지스
액세서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매력적인 미디움 크로스백 레이(RAY)백을 착용해 그녀만의 스타일리시한 크리스마스 룩을 제안했다. 설현이 착용한 레이 크로스백은 고급 양피를 사용하여 내추럴한 터치감을 선사하는 큐브 형태의 제품으로, 스타일링에 따라 정면, 측면의 다양한 쉐입으로 선보여져 데일리 스타일링에 좋은 잇 아이템이다.

또 다른 화보 컷에서 설현이 선보인 블랙
토트백 폴린은 베스트 스타일의 폴린 라인을 크리스마스 에디션으로 특별하게 출시했다.

배색이 들어간 펀칭 디테일과 가죽의 은은한 광택이 고급스러우면서도
유니크한 무드를 선사하며, 스트랩이 내장되어 있어 숄더백으로도 착용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다.

또한 헤지스 액세서리에서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선물을 위한 기획전을 준비했다. 사랑하는 가족, 연인 또는 친구과 함께 따뜻한 연말을 보내기 위한 이번 기획전은 12월 11일 월요일부터 12월 25일까지 진행된다.

기획전에는
헤지스 액세서리에서 추천하는 크리스마스 에디션 폴린(PAULINE) 백과 더불어, 다가온 18SS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 컬렉션 지갑, 강아지 자수가 들어간 사랑스러운 피즈 장갑, 데일리 스타일에 유용한 크리스마스 무드의 양말, 신년 다이어리, 필통, 헤지 퍼피 제품 등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실용적이며 고급스러운 크리스마스 선물 아이템을 제안한다.

특별하고 따뜻한 선물이 될 헤지스 액세서리의 제품은 온라인 샵 LFmall에서 진행되는 크리스마스 기획전과 전국 헤지스 액세서리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