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_amp.html on line 3
내기 골프 의혹의 차태현.김준호, 출연하는 모든 방송 하차:엔티엠뉴스

내기 골프 의혹의 차태현.김준호, 출연하는 모든 방송 하차

정준영 '황금폰' 카톡 단체방에서 내기 골프 자랑하다가...

2019-03-18     김은영

지난 17, 배우 차태현과 개그맨 김준호가 불법 원정 골프 내기 논란에 사과하고 KBS ‘12을 포함한 모든 방송에서 하차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이날 차태현은 소속사인 블러썸엔터테인먼트를 통해 보도에 나온 것처럼 해외에서 골프를 친 것은 아니고 국내에서 저희끼리 재미로 게임이라 생각하고 쳤던 것이고 돈은 그 당시에 바로 다시 돌려줬다고 해명했다.

그러면서도 저희끼리 재미삼아 했던 행동이지만 그런 내용을 단체 방에 올린 저의 모습을 보게 돼 너무나 부끄럽다. 많은 사랑을 받은 공인으로서 도저히 용납될 수 없는 일이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차태현은 실망하신 저의 팬 분들, 그리고 '12'을 사랑해주신 시청자분들께 너무 죄송하다. 저로 인해서 다른 멤버들까지 피해를 주게 돼 정말 미안하다며 모든 방송에서 하차할 것을 선언했다.

김준호도 소속사를 통해 보도 내용과 달리 2016년도에 동료들과 해외에서 골프를 친 사실이 없다면서 단순히 게임의 재미를 위한 부분이었을 뿐, 게임이 끝난 후 현장에서 금액을 돌려주거나 돌려받았다고 해명했다.

이어 공인으로서 또한 ‘12의 큰형으로서 모범이 돼야 했음에도 그렇지 못한 것에 깊이 반성하고 있으며 이 사안에 대해 책임을 통감하고 모든 방송에서 하차하기로 결정했다불미스러운 일로 많은 분들에게 실망과 심려를 끼쳐 드려 진심으로 머리 숙여 죄송하다는 말씀드린다고 전했다.

앞서 ‘KBS뉴스9’는 전날 ‘12멤버인 차태현과 김준호가 해외로 추정되는 곳에서 수백만원대 내기골프를 한 정황을 경찰이 확보한 정준영 휴대전화 카카오톡 대화방에서 포착했다고 보도했다.

<김은영 기자/ntmnewskr@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