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_amp.html on line 3
심상정 대표, 전통시장.상가 방문해 설 명절 인사 전해:엔티엠뉴스

심상정 대표, 전통시장.상가 방문해 설 명절 인사 전해

'정의당은 민생 문제에 누구보다도 앞장서 활동해왔고 책임을 져 와'

2020-01-23     윤원태

22
, 정의당 심상정 대표와 추혜선 의원(정의당 민생본부장)이 설 명절을 맞아 안양의 전통시장과 상점가를 찾아 명절 인사를 전했다.

이날 심 대표의 행보는 인근의 재개발사업으로 인해 매출이 급감해 경영난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호계 종합시장)을 찾는 것으로 시작됐다.

앞서 추 의원은 지난해 정부 예산안 심의과정에서 도시정비.재생사업 배후지역 소상공인 지원 융자 자금을 확보한 바 있어 중소벤처기업부가 올해 3월 시행 예정으로 자금 운영 계획을 수립 중에 있다.

심 대표는 이어 안양시 귀인동 먹거리촌을 방문해 자영업자들과 인사를 나누고 간담회를 가졌는데 정의당은 민생 문제에 누구보다도 앞장서 활동해왔고 책임을 져왔다이번에도 골목형 상점가 지원법을 통과시켰고 상인들께서 이 법을 통한 실질적인 지원을 받으시길 바란다라고 밝히면서 골목상권 활성화 등 민생정치에 전념할 것을 다짐했다.

추 의원은 골목형 상점가 지원법과 재개발지역 상인들에 대한 지원 정책은 모두 소상공인.자영업자을 직접 만나 의견을 청취해 가며 만든 성과라며 앞으로도 민생 현장과 정치의 거리를 좁히기 위해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심 대표와 추 의원은 상점가의 한 카페에서 안양 지역 학부모들과 18세 청소년들이 미리 준비한 18세 참정권 확대 감사 꽃다발 전달 및 환영행사에 참석해 환담을 나누기도 했다.

이날 방문에는 송치용 정의당 경기도당위원장, 이성재 안양시 동안갑위원장, 최홍준 안양시 동안을위원회 부위원장, 이종태 교육학 박사 등이 함께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