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_amp.html on line 3
홍준표 전 대표, 황교안 대표 향해 '협량 정치, 쫄보 정치해':엔티엠뉴스

홍준표 전 대표, 황교안 대표 향해 '협량 정치, 쫄보 정치해'

'그대(황 대표)가 TV 화면에 안 나오는 것이 우리 당 승리의 첩경이다'

2020-03-16     김현민

미래통합당 황교안 대표가 총괄선대위원장에 오르면서 선당후사를 꺼내들자 홍준표 자유한국당 전 대표는 입이 열 개라도 할 말이 없을 텐데. 이제 그만 입 다물고 종로 선거에나 집중하라고 공세를 폈다.

16, 홍 전 대표는 자신의 페이스북 글을 통해 오늘 황 대표가 기막힌 말을 했는데 참 가관이다라며 협량 정치, 쫄보 정치를 하면서 총선 승리보다는 당내 경쟁자 쳐내기에만 급급했던 그대가 과연 이런 말을 할 수가 있나라고 비판했다.

그러면서 황 대표를 그대라고 지칭하고 그대의 정치력, 갈팡질팡하는 리더십을 보고 투표할 국민은 아무도 없다라며 국민은 반() 문재인 투표를 할 것이며 그대가 TV 화면에 안 나오는 것이 우리 당 승리의 첩경이다라고 날을 세웠다.

앞서 이날 황 대표는 국회 최고위원회의에서 지역을 수시로 옮기며 억지로 명분을 찾는 모습은 우리 당의 위상을 떨어뜨리고 정치 불신만 더 키울 뿐, 넓은 정치를 부탁드린다면서 홍 전 대표를 직접 겨냥했다.

황 대표는 국민 승리를 위한 선당후사가 반드시 필요하다분열하는 세력은 패배를 면치 못한다. 이번 총선도 예외가 아니다. 단 한명의 표심이라도 더 모아야 정권 심판의 소명을 이룰 수 있다고 주장했다.

이어 일부 책임 있는 분들이 당의 결정에 불복하면서 자유 민주 대열에서 이탈하고 있다면서 “(이는) 총선 승리라는 국민 명령에 대한 불복이다. 절대 있어서는 안 될 일이라고 공천 불복 인사들을 향해 자제와 공천 결과 승복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