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_amp.html on line 3
파주 교하도서관, ‘아깝다 학원비’ 저자초청 강연회 개최:엔티엠뉴스

파주 교하도서관, ‘아깝다 학원비’ 저자초청 강연회 개최

“새학년, 새학기 사교육의 진실에 관해 파헤쳐보자”

2011-03-17     사회부
 

교하도서관은 새학기를 맞이하여 사교육의 실효성에 관해 고민하는 학부모님들을 위해 ‘사교육 걱정없는 세상’의 김승현 정책실장을 모시고 ‘아깝다 학원비! ; 대한민국 최초로 밝힌 사교육 진실 10가지 그리고 명쾌한 해법’에 대해 강연을 개최하기로 한다.

본 강연은 ‘필요한 사교육은 어떤 것이고, 해롭거나 불필요한 것과의 구분은 어떻게 해야 하는가’에 대한 진실에 한걸음 더 다가가는 것을 목표로 하여, 부모님들의 사교육에 대한 고민을 조금이나마 해소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강연이 끝난 후에는 학부모들을 위한 질의응답 시간도 마련될 예정이므로, 평소에 가지고 있던 사교육에 관한 의문점을 해결하고 기타 의견을 공유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다.

교하도서관의 김지윤 사서는 “앞으로도 교하도서관은 여러 강연이나 문화프로그램을 계발하여 이용자와 전문가가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통로로서의 역할도 지속적으로 수행할 예정이며, 특정 한가지 관점에 국한되지 않는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본 강연의 의미를 밝혔다.

이번 강연은 3월 23일 오전 10시에 파주 교하도서관 2층 문화강연실에서 열리며, 자세한 정보는 교하도서관 홈페이지(
www.gyohalib.or.kr) ‘문화정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청은 교하도서관에 직접 방문 또는 전화(031-940-5153)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