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_amp.html on line 3
[의료정보]현대여성들의 동안얼굴 만들기5 - 울트라v리프트:엔티엠뉴스

[의료정보]현대여성들의 동안얼굴 만들기5 - 울트라v리프트

2012-01-05     최인규
현대 여성들의 동안 얼굴만들기 필러, 스컬트라, 보톡스, 더모톡신 시술에 이어 울트라v리프트 시술에 대해 알아보기 위해 피부/성형외과 전문의 핑클리닉 이맹노 원장을 만나 울트라v리프트 시술에 대해 알아 보았다.

울트라v리프트
식약청 4등급으로 허가받은 가장 안전한 DPO(P0LYSIOXANONE) 라는 Fine Thread를 이용한 리프팅 시술을 말합니다. FT(fine thread)라는 흡수되는 실을 사용하여 일전한 방향으로 삽입하면 원하는 방향으로의 피트팅 효과 및 피부 진피픙의 콜라겐이 활성, 중식시켜 전체적으로 라인형성과 피부탄력이 증가하고 맑아지는 맑아지는피부를 느낄수 있습니다.

피부 밑으로 들어간 실이 피부를 리프팅 시켜주며, 피부 및 진피층을 넓게 자극해 진피층의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여 시술후 피부 탄력 및 피부톤 개선에 효과적입니다.

울트라 리프트의특징
시술후 꿰매기를 하지 않아 수술에 대한 부담감이 적습니다. 시술 직후에도 남들이 쉽게 알아 볼 정도로 붓지 않으므로 일상생활이 가능합니다. 절개를 하지 않으므로 시술 후 다음날부터 샴푸와 샤워가 가능합니다.

시술후 압박붕대나 반창고를 붇일 필요가 없습니다. 국소 마취로 진행되므로 회복 속도가 빠르며, 시술 직후 바로 확인이 가능합니다.

울트라 v리프트의 이런점이 궁굼합니다.
시술시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시술부위에 따라 차이가 있으나 대략 30분 ~1시간 걸립니다.

시술할 때 통증은 어느 정도 인가요? 마취연골르 사용하여 통증이 거의 없고 따끔한 정도입니다.

지속기간은 어느 정도 인가요? 1주부터 콜라겐의 합성이 왕성해져 2~3주 후 눈에 띄게 효과가 증가하고 1~2년까지 효과가 지속됩니다.

효과는언제부터 나타날까요?
시술 즉시 리프팅 효과를 눈으로 확인할수 있으며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더 선명한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부작용은 없나요?
KFDA의료등급 4등급(가장높은등급)으로 허가 받은 실을 사용하기 때문에 안전하며, 어떠한 시술보다 감염,알레르기의 부작용이 없습니다.

시술적용범위는 어디인가요?
얼굴,먹,눈가,가슴,종아리,근육,탈모,힙 라인, 통증

<문의 : 02-554-0131
www.pingclini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