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스몰비어 창업 끝판왕 ”최군맥주” 눈물의 신메뉴 갖고 왔다

최인규 | 기사입력 2014/12/20 [16:26]

스몰비어 창업 끝판왕 ”최군맥주” 눈물의 신메뉴 갖고 왔다

최인규 | 입력 : 2014/12/20 [16:26]

2014년 핫토픽 1위를 기록한 스몰비어의 수많은 경쟁업체들 중 단연 돋보이고 있는 신개념 스몰비어카페 작은거인들(대표 최원석)의 '최군맥주'가 수제대왕치즈스틱과 치즈육포, 최고의 맛 감자튀김 등 많은 히트상품을 출시하였는데 거기에 이어 명품오징어(잘생겼다오징어)와 명품노가리(불가리-매운맛의전설), 소니니(소주+버니니칵테일), 술류탄(소주+생크림맥주)이 다시한번 밀리언셀러를 기록하기 위한 움직임이 포착되었다.

한번 최군맥주의 크림생맥주와 모나코 칵테일맥주, '최군맥주'만의 공법으로 이루어진 다양한 메뉴를 접한 고객이라면 재방문률 100%를 자랑하곤 하는데 이번에 출시되는 신메뉴는 기존 고객들에게 서비스차원 뿐만 아니라 새로운 고객들의 발길을 이끌 수 있는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는 판단이다.

기존 스몰비어에서는 다소 느끼함과 질리는 안주들이 즐비하였다면 이번 신메뉴는 스파이시푸드파이터(매운음식종결자)들, '맥주로는 부족하다 나는 폭탄주다'하는 애주가와 고급칵테일을 즐기는 후세인아닌 허세인 뿐만 아니라 스몰비어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고퀄리티 안주들을 기대하는 고객들에게는 신선한 충격으로 다가올 것이다.

이토록 '최군맥주'처럼 다양한 메뉴개발, 지속적인 매장관리를 하며 점주와 소통하고 발전할 수 있는 방향을 일목요연하게 제시하는 회사가 또 있을까 생각된다.

또한 예비창업주들에게 보다 화끈한 회사차원의 대출프로모션지원과 누구나 쉽게 운영할 수 있는 '최군맥주'만의 전반적인 레이아웃을 전수하게 된다.

많은 스몰비어 경쟁업체들이 즐비하고 있다고 하지만 탄탄한 자체 물류회사를 갖고 정확한 상권분석과 입지분석을 통한 성공창업을 이끌어 내어 폐점률 0%(제로)를 기록하는 회사는 전무후무하다는 얘기다.

앞으로도 (주)작은거인들의 '최군맥주'는 가파는 성장세를 이어갈 것이라는 전문가들의 목소리를 한곳에 모아 집중되기도 하였다.

자 그럼 2014년을 최군맥주의 신메뉴와 함께 2015년을 활기차게 열어보는 것은 어떨까.

< 문의 : 1599-7531 > http://www.choigoonbe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