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좋아해줘> 2월 3일(수) 오후 9시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 개최!:엔티엠뉴스
로고

<좋아해줘> 2월 3일(수) 오후 9시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 개최!

서동희 | 기사입력 2016/01/30 [13:32]

<좋아해줘> 2월 3일(수) 오후 9시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 개최!

서동희 | 입력 : 2016/01/30 [13:32]
▲배급사 제공


대책 없이 '좋아요'를 누르다가 진짜 좋아져 버린 내 생애 가장 설레는 로맨스를 그린 영화 <좋아해줘> 2 3() 오후 9시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를 통해 영화를 기다리는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  

이번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에는 역대급 사랑꾼으로 변신한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들 이미연, 최지우, 김주혁, 유아인, 강하늘, 이솜과 클래스가 다른 로맨스를 탄생 시킨 박현진 감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이 날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에서는 배우들의 설렘 가득한 호흡을 엿볼 수 있는 제작기 영상과 캐릭터 영상을 비롯, 오직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에서만 볼 수 있는 역대급 사랑꾼들의 커플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를 앞두고 있어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뿐만 아니라 역대급 케미를 발산한 여섯 배우들의 호흡에 대한 소감과 사랑이 넘쳤던 촬영 뒷이야기까지 전하며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킬 예정이다.

또한 생중계로 진행되는 이번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에서는 배우와 감독에게 궁금한 점이나 원하는 소원들을 시청자들이 댓글을 통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되어 있어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역대급 사랑꾼들의 설레는 로맨스를 그린 영화 <좋아해줘>는 2월 18일 전국 극장가에서 관객들을 찾아간다.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