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태후' 송중기, 출연료 전액 기부하며 또 다른 '훈남' 모습 보여줘

중국 TV '달려라 형제4' 출연료 전액 기부한 송중기

김윤정 | 기사입력 2016/05/10 [11:54]

'태후' 송중기, 출연료 전액 기부하며 또 다른 '훈남' 모습 보여줘

중국 TV '달려라 형제4' 출연료 전액 기부한 송중기

김윤정 | 입력 : 2016/05/10 [11:54]

'태양의 후예(태후)'의 히로인 송중기의 '훈담'이 알려져 '역시'라는 말이 나오게 만들고 있다.

10일, SBS '런닝맨'의 중국판 버전 '달려라 형제4'에 출연한 송중기가  출연료 전액을 기부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지면서 송중기의 훈훈한 마음 씀씀이가 화제를 낳고 있다.  
 
중국 저장위성TV의 '달려라 형제4'는 가 '런닝맨' 포맷을 수입해 만든 중국판으로 SBS 임형택 PD가 연출을 맡고 있는데, 덩차오.왕조람.리천.진혁.정개.안젤라베이비.루한 등 중국 스타들이 출연 중에 있다.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달 20일, '달려라 형제4' 게스트에 출연한 송중기가 출연료 전액을 기부했다는 것이다. 당일 송중기의 '달려라 형제4' 출연은 웨이보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랭크되며 뜨거운 관심을 받기도 했었다. 

송중기가 출연한 '달려라 형제4'는 한국 특집으로 '달려라 형제4' 팀이 지난달 18일 입국해 서울 곳곳에서 촬영을 진행했었다. 

국내에서 뿐만 아니라 특히 중국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는 송중기는 '태후'에서 특전사 대위이자 태백부대 소속 모우루중대 중대장(알파팀 팀장) 유시진으로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고, 이는 현재도 진행형이다. 

이번 '달려라 형제4' 특집은 오는 13일 오후 9시, 중국 저장위성TV에서 방송된다.  

<김윤정 기자/ntmnewskr@gmail.com>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