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8년만에 컴백 뮤지컬 '알타보이즈', 콘서트 그 이상의 열기와 감동!:엔티엠뉴스
로고

8년만에 컴백 뮤지컬 '알타보이즈', 콘서트 그 이상의 열기와 감동!

화려하고 강렬한 무대로 돌아온 '알타보이즈

김유진 | 기사입력 2016/06/16 [00:04]

8년만에 컴백 뮤지컬 '알타보이즈', 콘서트 그 이상의 열기와 감동!

화려하고 강렬한 무대로 돌아온 '알타보이즈

김유진 | 입력 : 2016/06/16 [00:04]

2016년 여름 공연계를 뜨겁게 달굴 뮤지컬 (제작 ㈜수키컴퍼니 / 프로듀서 변숙희 / 연출•음악슈퍼바이저 구소영)가 6월 14일(화) 저녁 8시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힘찬 첫 걸음을 내디뎠다.
 
뮤지컬 <알타보이즈>는 각박한 현실을 살고 있는 힘겨운 영혼들을 음악으로 구원하기 위해 뭉친 5인조 보이 그룹의 이야기로, 열정적인 노래와 화려한 퍼포먼스로 모든 관객들이 함께 호흡할 수 있는 공연으로 무대 위 화려한 조명과 온몸을 두드리는 강렬한 사운드, 그리고 댄스 퍼포먼스로 콘서트 그 이상의 열기를 선보이며 더욱 강렬한 무대를 이끌어내는 작품이다.
 
뮤지컬 <알타보이즈>를 위해 의기 투합한 크리에이티브팀 변숙희 프로듀서와 구소영 연출, 한보람 음악감독, 신선호 안무 감독의 콜라보레이션 또한 2016년 여름을 더욱 뜨겁고 강렬하게 만든다.
 
다양한 작품 기획과 콘텐츠 개발을 위해 끊임없이 도전하는 변숙희 프로듀서와 매 작품마다 풍성하고 깊이 있는 음악을 선사하며 호평을 받았던 구소영 연출은 세련되고 디테일한 작품 해석을 통해 스토리를 보다 감각적이고 현대적으로 구성할 예정이며, 드라마 전체적인 구성에 맞는 다양한 사운드로 원작의 유쾌하고 열정적인 에너지를 최대한 증폭시켜 대형 콘서트를 연상케 하는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에 쿨, 인피니트, 보이프렌드, 간미연, 동방신기, 에릭남, 엠씨더맥스, 케이윌 등 유명 가수들의 음반과 공연에 작사/작곡자와 세션으로 참여하며 다양한 커리어를 쌓고 있는 실력파 음악프로듀서 한보람이 음악감독으로 참여해 드럼, 베이스, 기타, 신디사이저의 구성을 바탕으로 원곡의 어쿠스틱한 장점을 살리고, 미디 시퀀싱을 통해 현대적인 사운드로 재해석 하여 신디팝과 다양한 요소를 결합해 음악적으로 변화를 주어 퀄리티를 한 층 업그레이드 시킬 예정이다.

또한 뮤지컬 <그날들>, <로기수>,, <아랑가> 등 장르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안무를 선보이며 완성도 높은 안무가로 인정받은 신선호 안무가까지 참여해 테크닉적인 표현과 드러마틱한 표현의 다양한 안무들을 잘 복합시켜 새로운 무대 구조와 곡에 잘 스며들게[해 폭발적인 시너지를 낼 수 있는 안무들로 구상하여 시각적으로 풍부한 무대를 만들 예정이다. 
 

뮤지컬 <알타보이즈>의 열정적인 리더 매튜 역에는 최근 방송가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대세 배우 이이경과 슈퍼스타K3의 우승자로 화제를 모으며 활발한 활동을 해온 박광선을 비롯 뮤지컬 배우로 꾸준히 역량을 키우고 있는 배우 이해준까지 트리플 캐스팅 됐다.

아울러 순수하고 다정한 감성을 지닌 ‘마크’ 역에는 매 작품 마다 디테일한 연기로 사랑 받은 박한근과 차세대 뮤지컬 배우로 손꼽히는 문장원이 더블 캐스팅됐다. 거칠어 보이는 갱스터이지만 절대 미워할 수 없는 귀여운 악동 ‘루크’ 역에는 섬세하고 완성도 높은 연기로 다채로운 캐릭터를 소화해내는 김대현과 실력파 아이돌 그룹 크로스진의 용석이 뮤지컬 첫 도전에 나서며 기대를 더한다.

또한, 극을 드라마틱하게 이끌어 나가는 라틴소년 ‘후안’ 역은 배우 전역산과 우찬이 함께해 열정 가득한 라틴소년을 어떻게 표현할지 각광 받고 있다. 뛰어난 유머감각과 모든 것을 포용할 줄 아는 이방인 ‘에이브라함’ 역에는 탄탄한 연기력으로 무장한 이창용과 안정적인 연기가 돋보이는 대학로의 블루칩 이민재가 캐스팅 되었다.

특히, 이창용은 2006년 알타보이즈 초연 당시 에이브라함 역으로 뮤지컬 무대에 데뷔해, 8년만에 또 다시 같은 배역으로 무대에 오른 예정이라 팬들의 기대를 더하고 있다. 베테랑과 신인배우가 표현해내는 에이브라함이 과연 얼마나 다를지 귀추가 주목된다.


무대 양 옆과 뒤, 바닥, 천장까지 5면을 LED로 구성해 더욱 화려하고 다이내믹한 무대를 선보일 뮤지컬 <알타보이즈>는 지칠 줄 모르는 에너지와 함께 다섯 남자들의 뜨거운 열정과 젊음 가득한 무대로 관객들의 시선뿐만 아니라 영혼까지 사로잡으며  콘서트 이상의 열기와 감동을 전달 해 줄 것이다. 더불어 뮤지컬 <알타보이즈>는 관객들의 마음 속 깊이 내제되어 있는 열정적인 에너지를 이끌어내는 올 여름 가장 핫 한 뮤지컬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각 배역 별로 캐스팅된 11명의 배우들은 다채로운 매력과 각기 다른 색깔로 뮤지컬 <알타보이즈> 공연에 흥미로움을 더 해줄 것으로 기대를 더한다.


한편, 8년 만에 화려하게 돌아와 또 다시 공연계를 들썩이게 할 뮤지컬 <알타보이즈>는 6월 14일부터 8월 7일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공연된다. (문의전화 : 아츠(ARTZ) 02-766-9001)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