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포토> ‘달의 연인’ 김규태PD “강하늘, 이렇게 잘생겼었나.. 눈빛이 섹시”:엔티엠뉴스
로고

<포토> ‘달의 연인’ 김규태PD “강하늘, 이렇게 잘생겼었나.. 눈빛이 섹시”

신은주 | 기사입력 2016/08/26 [04:54]

<포토> ‘달의 연인’ 김규태PD “강하늘, 이렇게 잘생겼었나.. 눈빛이 섹시”

신은주 | 입력 : 2016/08/26 [04:54]

24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패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괜찮아 사랑이야’, ‘그 겨울 바람이 분다’ 등을 연출한 김규태 PD는 "보통 연출할 때 클로즈업을 선호하는데 강하늘이 이렇게 잘생겼었나 싶었다. 특히 섹시한 눈빛이 좋았다"고 말했다.

이어 "젊은 배우들이 많이 출연하는 작품이라 캐스팅 과정이 쉽지 않았다. 강하늘의 경우 초반에 캐스팅을 했는데 핫한 배우임에도 불구하고 우리 작품을 기다려줘서 고맙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는 고려 태조 이후 황권 경쟁 한복판에 서게 되는 황자들과 개기일식 날 고려 소녀 해수로 들어간 현대 여인 고하진이 써 내려가는 사랑과 우정, 신의의 궁중 트렌디 로맨스로 이준기, 아이유, 강하늘, 홍종현, 남주혁, 백현, 지수 등이 출연한다.
29일 밤 10시 1, 2회 연속 방송.


<신은주기자/chedaa@hotmail.co.kr>
  • 도배방지 이미지

사진갤러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