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배우 송선미 남편 사망, 소속사 추측성 보도 자제 부탁:엔티엠뉴스
로고

배우 송선미 남편 사망, 소속사 추측성 보도 자제 부탁

송선미 남편, 변호사 사무실에서 지인의 갑작스런 공격에 상처 입고 끝내 사망

김유진 | 기사입력 2017/08/21 [22:33]

배우 송선미 남편 사망, 소속사 추측성 보도 자제 부탁

송선미 남편, 변호사 사무실에서 지인의 갑작스런 공격에 상처 입고 끝내 사망

김유진 | 입력 : 2017/08/21 [22:33]
<사진/DB>

21
, 배우 송선미의 남편 고우석(42) 씨가 불의의 사고로 운명을 달리했다.

이날 오전 1150분께, 고 씨는 서울 서초동의 한 변호사 사무실에서 지인이 휘두른 흉기에 목을 찔려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상처가 너무 커 끝내 사망했다.

고 씨를 살해한 28살 조 모 씨는 변호사가 보는 상황에서 고 씨에게 흉기를 휘둘렀으며 결국 현장에서 살해 혐의로 검거됐다.

그동안 송선미는 TV 프로그램 등에서 남편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는데, 남편에 대해 그냥 착하다는 표현 이상으로 마음이 굉장히 아름다운 사람이라고 소개하기도 해 팬들의 안타까움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거기에다 결혼 9년 만인 지난 2015, 딸을 얻었는데 3년 만에 남편이 사망하면서 송선미의 애통함은 더 클 것으로 보인다.

한편, 송선미의 소속사 제이알이엔티는 공식 보도자료를 내고 송선미 씨와 가족들은 불시에 사랑하는 가족을 잃은 큰 슬픔에 빠져 있습니다.

세상을 떠난 고인과 유족의 커다란 슬픔과 상처를 배려하시어 지나친 추측성 글이나 자극적인 추가보도는 모쪼록 자제하여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고 당부했다.

고 씨의 유해는 현재 서울 성모병원 장례식장에 안치되어 있다.

<김유진 기자/ntmnewskr@gmail.com>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