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샤이니 종현 발인 엄수, 영원히 팬들 곁을 떠나다!:엔티엠뉴스
로고

샤이니 종현 발인 엄수, 영원히 팬들 곁을 떠나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로 보인 뛰어난 모습들 마음속에 영원하리라 믿어'

김유진 | 기사입력 2017/12/21 [21:58]

샤이니 종현 발인 엄수, 영원히 팬들 곁을 떠나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로 보인 뛰어난 모습들 마음속에 영원하리라 믿어'

김유진 | 입력 : 2017/12/21 [21:58]

지난 18,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한 레지던스에서 심정지 상태로 쓰러진 채 발견되어 병원으로 이송됐으나 끝내 숨을 거뒀던 샤이니 종현의 발인이 21일 오전, 서울 아산병원에서 엄수됐다.

발인에는 지난 9년간 종현과 함께 했던 샤이니 멤버 이진기(온유), 김기범(), 최민호(민호), 이태민(태민)이 상주로 참석해 고인의 마지막을 지켰다.


이날 종현의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는 고인의 마지막을 함께 한 연예계 동료와 팬들에게 고마움을 표했다.SM엔터테인먼트 측은 샤이니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저희는 오늘, 사랑하는 아티스트 종현을 따뜻하고 평안하게 보냈다고 인사를 전했다.

그러면서 너무나 갑작스럽게 이별로 깊은 슬픔에 빠져있는 유가족 분들과 샤이니 멤버들을 비롯한 당사 아티스트, 임직원에게 보내주신 위로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무엇보다 추운 날씨에도 시간을 내 종현을 보러 와주신 수많은 팬 여러분과 마음으로 애도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라고 밝힌 뒤 또한 종현을 추모하기 위해 중요한 일정을 조정해주신 많은 연예인 동료, 선후배 분들 및 엔터테인먼트 업계 관계자분들께도 삼가 감사드린다고 인사했다.

SM엔터테인먼트 측은 너무나 많은 분들의 사랑과 위로 덕분에 종현의 마지막 길은 외롭지 않았다면서 음악과 열정, 그가 아티스트로서 보여준 뛰어난 모습들은 우리 마음속에 영원하리라 믿는다라고 고인을 추모했다.끝으로 다시 한 번 따뜻한 위로를 건네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남겼다.

<김유진 기자/ntmnewskr@gmail.com>

<다음은 SM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이다>

에스엠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저희는 오늘, 사랑하는 아티스트 종현을 따뜻하고 평안하게 보냈습니다.

너무나 갑작스러운 이별로 깊은 슬픔에 빠져있는 유가족 분들과 샤이니 멤버들을 비롯한당사 아티스트, 임직원에게 보내주신 위로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무엇보다 추운 날씨에도 시간을 내어 종현을 보러 와주신 수많은 팬 여러분과마음으로 애도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또한 종현을 추모하기 위해 중요한 일정까지 조정해주신많은 연예인 동료, 선후배 분들 및 엔터테인먼트 업계 관계자분들께도 삼가 감사드립니다.

너무나 많은 분들의 사랑과 위로 덕분에 종현의 마지막 길은 외롭지 않았습니다. 종현의 음악과 열정, 그가 아티스트로서 보여준 뛰어난 모습들은 우리 마음속에 영원하리라 믿습니다.

다시 한 번, 따뜻한 위로를 건네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