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김병준 비대위원장, '현 정부 부동산 정책, 규제만 강화돼':엔티엠뉴스
로고

김병준 비대위원장, '현 정부 부동산 정책, 규제만 강화돼'

최근 '보유세는 올리는 것이 좋다'고 자유한국당의 당론과 배치되는 생각 밝혀

이규광 | 기사입력 2018/07/27 [00:09]

김병준 비대위원장, '현 정부 부동산 정책, 규제만 강화돼'

최근 '보유세는 올리는 것이 좋다'고 자유한국당의 당론과 배치되는 생각 밝혀

이규광 | 입력 : 2018/07/27 [00:09]

26
, 자유한국당 김병준 비상대책위원장은 문재인 대통령이 추진하는 부동산 정책에 대해 규제만 강화돼 걱정이다고 평했다.

노무현 전 대통령 시절, 청와대에서 부동산 정책을 주도했던 김 비대위원장은 이날 국회에서 열린 주택.부동산 국회 국민청원 대토론회에 참석해 다들 노력을 많이 하지만, 최근 부동산 정책은 어딘가 잘못됐다는 목소리가 나온다며 이같이 밝혔다.

노 전 대통령 시절에 김 비대위원장은 종합부동산세를 만들었고 당시 자유한국당 전신인 한나라당은 줄기차게 반대했었다.

김 비대위원장은 보수정당에 몸을 담고 있으면서도 최근 보유세는 올리는 것이 맞다고 밝혀 부동산 정책에서 노 전 대통령 시절의 정책을 버리지 않고 있다.

그러면서도 시장의 기능을 살리지 못하고 있다. 정부, 국회도 부동산에 대해 한 발 더 앞선 정책이 나올 수 있게 해 달라고 현 정부의 부동산 정책에 대해 비판했다.

<이규광 기자/ntmnewskr@gmail.com>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