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김현중, 베이직하우스 모델로 새해 활동 시작

박진영 | 기사입력 2009/12/20 [13:25]

김현중, 베이직하우스 모델로 새해 활동 시작

박진영 | 입력 : 2009/12/20 [13:25]

인기 아이돌그룹 SS501의 김현중이  캐주얼 브랜드 베이직하우스의 모델로 선정됐다.


캐주얼 부분 선두 브랜드인 베이직하우스 (대표: 우종완, www.basichouse.co.kr)은 남성그룹 SS501의 리더이자 배우로도 주가를 올리고 있는 김현중을 새로운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김현중은 베이직하우스 여성 모델인 윤은혜와 호흡을 맞춰 향후 1년간 베이직하우스의 대표 모델로 활동하게 될 예정이다.
 
베이직하우스는 최신 유행을 자신만의 감각으로 소화해내는 김현중의 패션 모델로서의 자질과 모든 연령대에 인기가 많아 베이직하우스를 찾는 넓은 연령대의 소비자에게 어필할 수 있는 점 등을 높이 샀다고 밝혔다.
 
김현중은 베이직하우스 모델로 선정됨으로써 ‘고수 – 강동원 – 조한선 - 박태환 – 현빈’ 등으로 이어지는 베이직하우스 꽃미남 모델 계보를 이어가게 되었으며, 여성 메인 모델인 윤은혜는 2008년 박태환과 호흡을 맞춘 이후 3번째 파트너를 맞아 남다른 남복(男福)을 과시했다.
 
한편, 김현중은 한 글로벌 포털사이트가 주최한 ‘한 해를 빛낸 최고의 스타’ 시상식에서 한국, 대만 홍콩 등 아시아 각국 팬들의 투표로 4관왕에 오르는 등 국내를 넘어서 ‘아시아의 꽃남’으로 거듭나고 있으며 2010년의 행보가 기대되는 대표적인 라이징 스타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현중과 윤은혜가 함께 촬영할 베이직하우스 화보는 오는 2010년 초에 공개될 예정이다.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