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MP3 재생 가능한 친환경 LED스탠드-헤리우스, 소비자들에 화제:엔티엠뉴스
로고

MP3 재생 가능한 친환경 LED스탠드-헤리우스, 소비자들에 화제

적은 소비전력으로 전기료 절감효과까지

최인규 | 기사입력 2011/12/17 [17:11]

MP3 재생 가능한 친환경 LED스탠드-헤리우스, 소비자들에 화제

적은 소비전력으로 전기료 절감효과까지

최인규 | 입력 : 2011/12/17 [17:11]
MP3재생이 가능한 다기능 친환경 LED 스탠드 조명제품이 출시되어 소비자들사이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오코웰(대표 오충기)에서 출시한 헤리우스가 그 주인공, 헤리우스 스탠드는  자연광에 가까운 LED 광원을 사용하여 일반 제품에 비하여 눈의 피로감이 훨씬 적으며 자녀들의 눈보호에 큰 도움이 되는 제품으로 스피커 기능 및 아이팟/폰 Docking 기능을 추가하여 음악 재생 및 충전이 가능한 똑똑하고 스마트한 차세대 신개념 스탠드다.

이 제품은 고음질 스피커 장착으로 pc스피커로의 활용이 가능하며 Aux.(Line)단자를 통한 다양한 멀티 미디어 기기 연결, 음악뿐만 아니라 학습 도구로의 사용도 가능한게 장점이다.

그리고 소비전력 5W의 초절전형 제품으로 기존의 전기 스탠드에 비해 훨씬 적은 소비전력으로 전기료를 절감할 수 있는 친환경 제품으로 스탠드의 기본기능에 충실하면서도 다양한 기능과 더불어 친환경제품으로도 전혀 손색이 없다.

또한, 10단계의 밝기 조절과 32단계의 볼륨조절이 가능하며 리모콘을 이용한 쉬운 작동을 통해 소비자 위주의 편의성을 높였다. 가격 또한 기존에 나와있는 제품에 비해 저렴하고 1:1 신제품 교환A/S정책으로 확실한A/S시스템을 갖춰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몰이 중이다..


<문의 : 02-514-1991
www.ocowell.com>

 .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