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ADD웰빙테크 ”히트온” 온수온돌시스템 각광:엔티엠뉴스
로고

ADD웰빙테크 ”히트온” 온수온돌시스템 각광

기존 온돌보다 난방비 40% 절감

최인규 | 기사입력 2012/01/11 [19:00]

ADD웰빙테크 ”히트온” 온수온돌시스템 각광

기존 온돌보다 난방비 40% 절감

최인규 | 입력 : 2012/01/11 [19:00]
 친환경 건식온돌 전문기업 ADD웰빙테크(대표 남우동)의 신개념 온수 온돌패널 '히트온'이 각광을 받고 있다.

히트온은 기존 온돌 방식보다 난방비를 40% 이상 절약할 수 있어 에너지 효율성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지난해 환경부에서 '녹색기술인증'을 획득했고 '2011 대한민국발명특허대전'에 참가해 욕실용 난방판넬을 선보여 전국경제인연합회장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히트온은 조립식 모듈 방식으로 간편하게 시공이 가능하고 상부방열,하부단열 구조를 가지고 있어 불필요한 열 손실을 최소화한다. 기존 온돌 난방의 경우 효과적인 난방을 하기 위해서는 보일러 난방온수 온도를 최소 60~70도 이상 약 240kg 유지해야 하지만 히트온은 45~50도 정도의 난방온수로도 충분한 난방 효과를 줄 수 있다.

그리고 시멘트로 마감하는 습식 난방구조와 달리 배관이 삽입된 조립형 패널을 현장에서 바로 끼워 맞춰 시공하는 시스템으로 시공이 편리하고 공사기간이 단축되며 시공 즉시 난방을 가동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회사측에 의하면 "건식온돌을 사용하면 보일러 가동 후 약 5~10분이면 난방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기존 온돌방식보다 난방비용을 40% 이상 절감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ADD웰빙테크 남우동 대표는 "국내 건식온돌 전문기업 최초로 녹색기술인증을 받은 것은 수년간 건식온돌시스템에 대한 연구개발과 투자를 아끼지 않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국내는 물론 전 세계로 전파하고 온돌의 위상을 널리 알리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문의: 1566-6963>
http://www.addwellbeing.co.kr/index.htm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