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똑같은 상품, 놀라운 가격, 'ONE DAY GREAT':엔티엠뉴스
로고

똑같은 상품, 놀라운 가격, 'ONE DAY GREAT'

획기적인 쇼핑문화 선도할 ”ONE DAY GREAT” 업계에서 주목

최인규 | 기사입력 2012/05/06 [06:25]

똑같은 상품, 놀라운 가격, 'ONE DAY GREAT'

획기적인 쇼핑문화 선도할 ”ONE DAY GREAT” 업계에서 주목

최인규 | 입력 : 2012/05/06 [06:25]


신개념 온라인 쇼핑클럽 'ONE DAY GREAT'가 오픈을 얼마 남겨두지 않고 있다고 밝혔다5월 11일에 오픈예정인 ONE DAY GREAT는 일반 온라인 쇼핑몰의 개념과는 다르다.

기업과 고객을
생각하며 서로의 중간의 다리가 되어 기업과 고객에게 서로 WIN WIN 할 수 있는 원데이그레이트는 신개념 온라인 쇼핑클럽으로 제휴마케팅과 함께 새로운 방식의 온라인 쇼핑몰로 지금 성황하고 기존에 있는 소셜커머스와 다른개념의 쇼핑클럽이다.


오픈을 얼마 남겨두지않은 원데이그레이트는 막바지로 달리고 있고 고객에게 더 좋은 상품과 서비스를 준비중에 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홈페이지가 열리기 전 SNS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지금 'ONE DAY GREAT'는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onedaygreat

)에서 사람들과 활발히 소통중에 있으며 그 외에도 더 좋은 모습으로 만나기 위해 쇼핑에 대한 많은 정보와 상품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ONE DAY GREAT는 오픈과 동시에 여러 이벤트를 중비중이며 5월11일에 만날 수 있다.

www.onedaygreat.co.kr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