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스몰비어 전문점 ”상구비어” 차별화된 서비스로 인기몰이:엔티엠뉴스
로고

스몰비어 전문점 ”상구비어” 차별화된 서비스로 인기몰이

최인규 | 기사입력 2014/03/31 [16:17]

스몰비어 전문점 ”상구비어” 차별화된 서비스로 인기몰이

최인규 | 입력 : 2014/03/31 [16:17]
최근 음주문화가 많이 바뀌고 있다. 과거에는 잦은 회식과 폭주를 즐겼다면 요즘은 마음맞는 사람들과 가볍게 한잔 즐기려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러한 음주문화에 발맞춰 간단한 안주와 곁들일 수 있는 맥주전문점인 스몰비어가 창업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체계적이고 안정적인 창업 시스템을 갖춘 스몰비어 전문점이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스몰비어 전문점 '상구비어'가 바로 그 주인공.

상구비어는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편안한 분위기를 갖춘 스몰비어 전문점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상구비어는 실제 매장을 운영하며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메뉴개발을 하고 기존 스몰비어 전문점과는 달리 체계적이고 안정적인 창업 시스템을 통해 성공 창업아이템으로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이곳은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안주메뉴와 크림생맥주, 칵테일을 저렴하게 맛볼 수 있어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탄탄한 수요층을 자랑하고 있다. 

상구비어는 차별화된 감각적이고 편안한 인테리어를 통해 사람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한 잔 하고픈 친근한 동네형 이미지의 캐릭터와 다양한 소품은 물론 손님들이 직접남긴 메모까지 잘 조화된 인테리어는 손님이 직접 만들어가는 공간이라는 친근함을 줘 누구나 부담없이 방문하고 싶은 매장을 연출하고 있다.

그리고 타 스몰비어 전문점처럼 유사한 메뉴로만 영업하지 않고 독창적인 메뉴와 업계 최초로 캐쥬얼칵테일을 저렴하게 판매함으로 비수기 없이 꾸준한 매출을 자랑한다. 

감자튀김과 치즈스틱은 기본이고 상구비어만의 상구봉과 치킨메뉴, 미니육회, 카프레제 등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다양한 메뉴는 상구비어만의 큰 경쟁력이다.

회사관계자는 "본사의 R&D팀의 지속적인 메뉴연구개발로 고객들의 니즈를 즉각적으로 반영하고 있으며 이와 같은 메뉴경쟁력을 바탕으로 어느 상권에 입점해도 충분히 높은 매출을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현재 상구비어는 신촌점을 시작으로 가맹점 영역을 전국적으로 확장하고 있는데 스몰비어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주들에게 20호점까지 가맹비 50%를 감면해주고 있어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또한 상구비어 본사의 전문인력이 주도하는 이론교육과 현장실습으로 매장운영에 대한 자신감을 심어주고 있으며 매장 오픈에도 전문인력을 파견하여 창업 점주의 부담을 덜어드리고 있어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회사관계자는 "상구비어는 보여주기만을 위한 매장이 아닌 실제 운영을 체험하고 장사하고 싶은 가게를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한다" 며 "앞으로도 안정적인 창업시스템을 바탕으로 지역별 가맹점을 확대해 나가고 창업점주와 본사가 윈윈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문의 : 02-558-7756> http://www.sanggoo.co.kr/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