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김채은, 워너비 여자친구의 매력으로 안방극장 설렘지수 폭발!:엔티엠뉴스
로고

김채은, 워너비 여자친구의 매력으로 안방극장 설렘지수 폭발!

MBC 일일드라마 ‘아름다운 당신’

서동희 | 기사입력 2016/02/19 [18:08]

김채은, 워너비 여자친구의 매력으로 안방극장 설렘지수 폭발!

MBC 일일드라마 ‘아름다운 당신’

서동희 | 입력 : 2016/02/19 [18:08]
▲사진제공=MBC <아름다운 당신> 영상캡처

배우 김채은이 커플룩도 특별하게 만드는 능력자로 등극했다.

MBC 일일드라마 ‘아름다운 당신’에서 달콤한 연애를 시작한 김채은(윤이 역)이 마음을 사르르 녹이는 애교와 서프라이즈 이벤트로 여심마저 사로잡은 것.

앞서 윤이(김채은 분)는 커플룩을 부러워하는 태우(공명 분)에게 오그라든다는 이유로 커플 아이템을 딱 잘라 거절했다. 그랬던 그녀가 남자친구 몰래 커플룩을 준비, 특히 미리 입고 있었던 티셔츠를 보여주며 환하게 웃는 모습은 러블리함의 정점으로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여기에 윤이는 “누군가를 좋아하면 싫어하는 것도 좋아지는 것 같다”는 수줍은 멘트로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켜 이제 막 시작한 연인들의 설렘을 느낄 수 있었다는 반응.

무엇보다 커플 아이템이 싫다고 말하면서도 상대방에게 귀를 기울이거나 부끄러워 하면서도 적극적으로 애정을 표현하는 모습은 윤이 캐릭터의 사려 깊고 솔직한 성격이 잘 보이는 대목이었다고. 이에 본격적으로 꿀연애를 이어갈 그녀의 활약상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여자친구가 귀엽게 깜짝 선물 주면 안 빠질 사람이 없을 듯”, “윤이 같은 여자친구 있으면 평생 업고 다니겠습니다”, “김채은 오늘 케미 제대로 터졌네요. 완전 사랑스러움!” 등의 호응을 보내고 있다.

워너비 여자친구 김채은을 만날 수 있는 MBC 일일드라마 ‘아름다운 당신’은 매주 월~금 밤 8시 55분에 방송된다.

<서동희 기자 / sdh_13@naver.com>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