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제시카의 시그니처 향수 ‘뷰티플라이’ 그 정체는?:엔티엠뉴스
로고

<뷰티바이블 2016 S/S> 제시카의 시그니처 향수 ‘뷰티플라이’ 그 정체는?

연예부 | 기사입력 2016/05/27 [17:35]

<뷰티바이블 2016 S/S> 제시카의 시그니처 향수 ‘뷰티플라이’ 그 정체는?

연예부 | 입력 : 2016/05/27 [17:35]


제시카의 시그니처 향수 뷰티플라이가 공개된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뷰티바이블 2016 S/S>에서는 향수 특집을 꾸려 나만의 향을 찾는 비법을 선보인다. ‘뷰바 향수 아카데미라는 이름으로 마련된 이번 특집에는 조향사 김용진, 윤재도가 출연하여 향수의 A부터 Z까지 모두 알려줄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MC 제시카와 재경은 두 조향사의 도움을 받아 서로의 이미지를 담은 시그니처 향수 만들기에 나섰다.

본격적인 향수 제조에 앞서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해 갖고 있던 이미지를 공개했는데, 먼저 재경은 제시카에 대해 첫 인상은 차도녀 느낌이었는데, 알면 알수록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라고 밝혔다. 한편 제시카는 재경과의 잊을 수 없는 첫 만남을 회상하며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놓아 재경을 긴장시켰다.

이미지 세팅을 마친 두 사람은 약 30가지의 베이스 향을 맡아가며 원료 선택에 나섰는데, 재경은 장미, 머스크, 수선화 등의 향으로 제시카의 러블리한 매력이 돋보이는 퍼스널 향수 뷰티플라이를 만들어 모두의 탄성을 자아냈다.

이에 제시카는 시트러스 계열을 좋아하는 재경을 생각하며 자몽, 미모사, 은방울꽃 등의 향으로 ‘J브리즈를 탄생시켜 완벽하게 재경의 취향을 저격했다고.

한편 MC 재경은 시트러스 향을 시향하던 중 구남친이 떠오르는 향이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 이에 제시카가 그래서 보고 싶냐고 묻자 바로 아니요. 지나간 거 봐서 뭐해요라고 쿨하게 응수해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나만의 향을 찾을 수 있는 비법과 제시카, 재경만의 시그니처 향수 제작기는 오는 29() 1010KBS Drama <뷰티바이블 2016 S/S>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