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다비치, 가을의 감성 듬뿍 담은 '나에게 넌' 티저 공개:엔티엠뉴스
로고

다비치, 가을의 감성 듬뿍 담은 '나에게 넌' 티저 공개

블랙아이드필승의 트렌디한 감각, 다비치의 서정적이면서 호소력 짙은 목소리 기대

김은영 | 기사입력 2017/10/09 [13:43]

다비치, 가을의 감성 듬뿍 담은 '나에게 넌' 티저 공개

블랙아이드필승의 트렌디한 감각, 다비치의 서정적이면서 호소력 짙은 목소리 기대

김은영 | 입력 : 2017/10/09 [13:43]

9
일 오전 10, 그룹 다비치는 공식 SNS를 통해 새 싱글 나에게 넌을 공개하면서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오는 11일 오후 6, 공식으로 새 싱글을 발매하는 다비치는 이번 티저에서 청순한 가을 감성을 담아 기대감을 높여 주고 있다.


티저 속에는 두 사람이 따사로운 가을 햇살아래 청순한 무드를 담은 흰색 드레스를 입고 나란히 누워 가을 감성을 담은 신곡 분위기를 예상하게 했다.

이번 신곡 나에게 넌은 다비치가 최초로 발표하는 로맨틱 가을 노래로 블랙아이드필승의 트렌디한 감각과 다비치의 서정적이면서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합쳐져 대중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전망된다.

지난해 10월 발매한 미니앨범 ‘50 X HALF’ 이후 1년여 만에 대중 곁으로 돌아오는 다비치는 앞서 걸그룹 씨스타 ‘Touch My Body’, 트와이스 우아하게’, ‘Cheer Up’, ‘TT’ 등 인기 아이돌의 곡 작업을 해온 스타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과 손을 잡고 새로운 스타일의 음악을 선보일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한층 증폭시킨 바 있다.

앞서 다비치는 2008년 정규 1아마란스(Amaranth)’로 데뷔해 미워도 사랑하니까를 시작으로 슬픈 다짐’ ‘시간아 멈춰라’ ‘사랑과 전쟁’ ‘8282’ ‘사고쳤어요’ ‘안녕이라고 말하지 마등 숱한 히트곡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다비치의 신곡 나에게 넌은 오는 11일 오후 6,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김은영 기자/ntmnewskr@gmail.com>
  • 도배방지 이미지

연예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