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아름다운 가슴의 조건도 변한다:엔티엠뉴스
로고

아름다운 가슴의 조건도 변한다

생활의학부 | 기사입력 2009/12/16 [23:32]

아름다운 가슴의 조건도 변한다

생활의학부 | 입력 : 2009/12/16 [23:32]

 

<미즈 박혜정 원장:성형외과 전문의>

얼굴뿐 아니라 바디라인에서 ‘예쁘다’는 요건은 시대에 따라 변화한다. 바디라인의 트렌드를 가장 잘 반영하는 것은 바로 쇼윈도의 마네킹이다. 유행하는 패션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할 수 있게 제작된 마네킹의 비율과 사이즈를 보면 최신 유행 스타일을 파악할 수 있다.

요즘의 마네킹은 유난히 종아리가 길고 얇으며 불균형적으로 스키니 하다. 마네킹에도 유행이 있어 유럽과 미국을 건너 한국으로 그 유행이 이어지는데 최신 유럽의 마네킹의 가슴에서 독특한 특징을 발견할 수 있다. 적당히 볼륨 있는 가슴에 유두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다. 가슴의 동그란 모양만이 아니라 가슴과 유두가 만들어내는 라인의 아름다움에 주목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유럽의 유행은 곧 우리나라에도 밀려 들 것이다. 그렇게 되면 아마도 가슴이 단순히 모양과 크기만이 아니라 유두가 만들어내는 라인까지 매력 포인트가 될 것이고 가슴성형의 포인트도 바뀌게 될 것이다.

미즈 박혜준 원장(성형외과 전문의)은 “이러한 트렌드가 반영되면 특히 우리나라 여성들에게 많이 나타나는 유두 함몰을 치료하고 자 하는 니즈가 많이 생겨날 것으로 예상 된다”며 “예쁜 가슴을 완성하는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바로 유두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플러스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