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황교안 대표, '기회 달라, 견제할 힘 달라' 큰 절 유세:엔티엠뉴스
로고

황교안 대표, '기회 달라, 견제할 힘 달라' 큰 절 유세

'국민의 땀과 눈물이 배신당하지 않는 세상 만들어야 한다는 정치의 본령 되새길 것'

김현민 | 기사입력 2020/04/11 [22:52]

황교안 대표, '기회 달라, 견제할 힘 달라' 큰 절 유세

'국민의 땀과 눈물이 배신당하지 않는 세상 만들어야 한다는 정치의 본령 되새길 것'

김현민 | 입력 : 2020/04/11 [22:52]

4.15
총선 마지막 주말인 11, 미래통합당 서울 종로 후보 황교안 대표가 종로 전역을 돌며 큰절 유세를 벌였다.

황 대표는 전날 종로 대학로 마로니에 공원에서도 이대로 가면 쉽지 않다대한민국을 살려 달라고 말한 뒤 신발을 벗고 큰 절을 했었다.

이날 오전, 황 대표는 유세차에 올라 종로구 내 17개 동 가운데 15개 동을 돌며 지지를 호소하면서 연설을 하다가 잠깐씩 내려 주민들과 인사하고 도와 달라며 큰 절을 이어갔다.

황 대표는 유권자에게 큰절 하는 자신의 모습을 페이스북에 올리며 기회를 달라. 견제할 힘을 달라고 호소하기도 했다.

황 대표는 어제부터 국민 앞에 엎드려 간절한 마음으로 호소드리고 있다면서 차가운 바닥의 온도가 온몸으로 느껴지며 정신이 번쩍 들었다고 전했다.

이어 몸을 낮추자 지나치던 국민께서 잠시 발걸음을 멈추셨고, 서서 인사드릴 때 보이지 않던 신발도 보였다직장인의 닳은 구두 밑창, 상인의 해어진 운동화를 보며 국민의 땀과 눈물이 배신당하지 않는 세상을 만들어야 한다는 정치의 본령을 되새기게 됐다고 밝혔다.

황 대표는 이날의 일정을 취소하고 비공개로 큰절 유세에 나선 것으로 전해졌다.

이는 더불어민주당 이낙연 코로나19국난극복대책위원장과의 지지율 격차가 좀처럼 좁혀지지 않는 데 대한 위기감이 반영된 것이 아니냐는 분석을 낳게 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뉴스 많이 본 기사